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저런 욕그림은 명예훼손 안되나?

chunrianote 조회 925추천 02009.12.08

이곳에서 천리교 팔기위해 노통을 욕뵈는 자에게....
추천 : 10 반대 : 1 신고 : 2 조회수 : 100 등록일 : 2009.12.08 13:06
김솔
쪽지보내기
chunria 2009.12.08 22:03
천장보고 침뱉아?
욕들어 묵는덴 이력난 사람일쎄....
실컷 욕 하소 마 그게 배따고 들가겟소...
대통령님도 욕 마이 들어 잡수시고 성공하신 분이란걸 아소 마~!

그라고
노사모 일급 브랜드작품을 왜 자진삭제하나?
천리아가 올린 글
똥통으로 밀어넣은건 노사모들이지
천리아는 아니께네 자삭 염려 푹 놓으시오...
노사모의 수준이 고스란히 저 욕그림에
스며있다는 것 정도는 알겟소?
제발 스스로 창피하담시로 얼른 신고나 눌리지 마소...
낼 12시경 들 때꺼녕 그대로 있어야만이
노사모똘만이들이 그대 시키는대로 한다는 것만 아시우...

======

그라고
김솔?
왈순아지매?
돌솥?
빛고운봉하?
슬픈하늘?
마음속에 항상?

회비는 냈수?
푸른하늘메로 미표시로 했을 리는 없을테고?
영수증이 없던데 공개해 보시우...

영수증이 오뎃는고도 제대로 모리는거 보니
쪽제비메로 공짜로 헤집고 댕기는건감본데
최소양심도 없소?

잘 주무시우...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95 농군정호님께 드리는 청원의 글! (45) 어비 2010.01.12
5494 행동하지 않는 양심 (2) chunria 2010.01.12
5493 민주공원(2010 1 11) (4) 가락주민 2010.01.12
5492 그날을 돼새기는 유품 (4) 황석산 2010.01.12
5491 쪽나무를 아시나요? (9) 돌솥 2010.01.12
5490 오랜만에 부친 [노랑 스카프] (14) 우물지기 2010.01.12
5489 우리 사사세 모든 회원님들 경안년 새해도 행복 하세요 (2) 기분 조~오타 2010.01.12
5488 조중동 덕분에 창신섬유 협찬을 받았습니다. (10) 대 한 민 국 2010.01.12
5487 1월 9일 국토 순례단 속에 있었을 아들... (7) 치자향기 2010.01.11
5486 정치는 삶이다!!! (8) 돌솥 2010.01.11
5485 행복과 고난은? (1) chunria 2010.01.11
5484 잠시 쉬면서? (1) chunria 2010.01.11
502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