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가난한 주제에 아프기까지 하면 정말 클 나겠습니다.

돌솥note 조회 981추천 242010.04.14



자료 출처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32309&table=seoprise_12&start=110

.
.
.

아는 사람 중
치과 치료하러 한국에 오는 사람을 봤습니다.
뱅기값 빼고도 훨씬 싸다네요.

미국에서 파산하는 사람은 중 가장 많은 사람은
병원치료비 때문이라고 하지요?

미국에서 아프고, 병 들면 곧 파산을 의미한다네요.

국민의 입장에서 보면 무용지물같은 미국의 의료보험.
MB정부는 왜 못 따라가서 안달일까요?

오바마도 기득권의 줄기찬 방해에도
고칠려고 저렇게 애 쓰는데...

의료보험 민영화되면
돈 없고, 병 든 사람은 보험 안 들어주는 거 아시지요?
사고 많이 낸 운전자 자동차 보험 안 들어주는 것 처럼...
보험사의 입장에서 보면
-가난한 주제에 돈까지 없는 것들!-
은 반가운 고객이 아니거든요.

있는 사람은 국가가 관리해 주지 않아도 잘 살아갑니다.
국가가 그런 사람들을 위해서 있는게 아닐진대...

그러면서 입만 열면 서민정책이라네...

제 생각엔 이 문제가 4대강 보다 더 심각한 것 같습니다.

엊그제 이 어수선한 틈을 타서 소리소문없이
-의료보험 민영화- 국무회의에서 통과되었다고 합니다.

대형병원을 소유하고 있는 재벌들은 좋겠습니다.
부자들은 좋겠습니다.
세금도 깎아주고
이렇게 늘 챙겨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
.
.

요즘 무릎 인공관절 수술하는 어르신들 많더라구요.
미국이라면 6,600만원이 든다는 말이네요.
설마!!
그냥 앓다가 죽으라는 말이지요?

미국이 아무리 좋아도 이런 건 안 닮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95 농군정호님께 드리는 청원의 글! (45) 어비 2010.01.12
5494 행동하지 않는 양심 (2) chunria 2010.01.12
5493 민주공원(2010 1 11) (4) 가락주민 2010.01.12
5492 그날을 돼새기는 유품 (4) 황석산 2010.01.12
5491 쪽나무를 아시나요? (9) 돌솥 2010.01.12
5490 오랜만에 부친 [노랑 스카프] (14) 우물지기 2010.01.12
5489 우리 사사세 모든 회원님들 경안년 새해도 행복 하세요 (2) 기분 조~오타 2010.01.12
5488 조중동 덕분에 창신섬유 협찬을 받았습니다. (10) 대 한 민 국 2010.01.12
5487 1월 9일 국토 순례단 속에 있었을 아들... (7) 치자향기 2010.01.11
5486 정치는 삶이다!!! (8) 돌솥 2010.01.11
5485 행복과 고난은? (1) chunria 2010.01.11
5484 잠시 쉬면서? (1) chunria 2010.01.11
502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