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 시작" 김경수 북콘서트

보미니성우note 조회 2,592추천 372012.01.12



진영 한빛 도서관에서  바람의 시작이란 구호로 김경수 예비후보의 북 콘서트가 있었습니다




자원봉사자들도 분주히 움직입니다




샤방 경수님  팬카페에서 나오셨나~



어린이 합창단의 리허설



나도 조금있으면 어린이다  그러나 지금은 "얼~라"다




콘서트 시간이 다가 올수록



점점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예비후보자님도  손님으로 맞으시고




참여정부 인사님들도



속속 도착하십니다



아마 생애 첨으로 이런 행사를 치루어 보실 겁니다



왼쪽 가슴에 꽃다발은 결혼식에서나 볼수 있었던 건데  신랑인신가?  아~~ 신부님이 시군요




엉~ 혼주 이신가?  결혼식 분위가도 살짝~



날이 어두워 지면서 더 많은 분들이 모이시는데요



그렇군요 붐비는군요



기념사진 남기시는거 옆에서 살짝




누굴 좀 닮지 않았나요?




그러게  반반식 닮은것 같네요 ㅎㅎ



이사장님께서 도착하셨습니다



여사님께서도 도착 하셨네요



어제 꽤 추웠습니다



대통령님도 여사님도 김경수 예비후보를 부를때 "경수씨"라고 부르신다네요




이제 시작 하려 합니다



양정철님도 예비후보자 이시죠  오늘 사회를 보셨습니다   진행도 잘 하시던데요




웃으시는 이유는  양예비후보자님도 깔대기를 살짝~~ ㅎㅎ







북콘서트가  시작 되었습니다









1부는 지근에서 같이 활동한 선배,동료들과의 신변잡기에서 부터 비사~~에 이르기까지










참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있었습니다







이어서 2부에서  이병완실장님과 김경수 예비후보님과의 인연에서 비젼까지 다양한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낙동강 밸트도 중요하지만 이곳 김해을의 중요성을 더욱 강조하시는 이사장님
께서 "바람의 시작"이란 슬로건을 내 거셨다네요




화기 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북콘서트는 2시간여를 진행하고 무사히 마쳤습니다



멀리서 자원봉사 오신 분들도 수고 하셧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95 농군정호님께 드리는 청원의 글! (45) 어비 2010.01.12
5494 행동하지 않는 양심 (2) chunria 2010.01.12
5493 민주공원(2010 1 11) (4) 가락주민 2010.01.12
5492 그날을 돼새기는 유품 (4) 황석산 2010.01.12
5491 쪽나무를 아시나요? (9) 돌솥 2010.01.12
5490 오랜만에 부친 [노랑 스카프] (14) 우물지기 2010.01.12
5489 우리 사사세 모든 회원님들 경안년 새해도 행복 하세요 (2) 기분 조~오타 2010.01.12
5488 조중동 덕분에 창신섬유 협찬을 받았습니다. (10) 대 한 민 국 2010.01.12
5487 1월 9일 국토 순례단 속에 있었을 아들... (7) 치자향기 2010.01.11
5486 정치는 삶이다!!! (8) 돌솥 2010.01.11
5485 행복과 고난은? (1) chunria 2010.01.11
5484 잠시 쉬면서? (1) chunria 2010.01.11
502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