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항상그곳에계시죠?
조회 841추천 192010.04.18




어제 우리 아이들 데리고 오랜만에 청남대에 다녀왔습니다.
대통령역사문화관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그곳에 우리 노짱님 역사도 함께....
울딸은 제일 좋아하는 대통령님 계시다고 사진찍기 바쁘네요^^*
우리 노짱님 손은 정~말 크시더라구요.
여사님 손은 어린이 손같았아요. 정말 작았어요^^*
우리 노짱님 사진도 있고 동상도 있지만....
지금함께 계셨으면 좋을텐데....
다녀와 그리움만 더 커졌네요.
봄꽃도 흐드러지게 피었는데....
"청남대" 꼭 한번 오세요~
![]() |
![]() |
![]() |
![]() |
|---|---|---|---|
| 5519 | ◐ 청남대에 계신 대통령님 동상( 좋은 분 두 분만 모셨쓰용 ^^) ◑ (21) | 원별나무 | 2010.01.15 |
| 5518 | 성공과 도덕지수 (6) | 돌솥 | 2010.01.15 |
| 5517 | 노랑 스카프 발송했습니다. (11) | 우물지기 | 2010.01.14 |
| 5516 | 스페인(46)-바르셀로나(2) (6) | 김자윤 | 2010.01.14 |
| 5515 | 폭설이 내리던날 (7) | sg3983 | 2010.01.14 |
| 5514 | 스님의 박석에 사긴글이 너무 좋아서 (3) | sg3983 | 2010.01.14 |
| 5513 | 동해안 7번 국도변(2010 1 13) (14) | 가락주민 | 2010.01.14 |
| 5512 | 경인년 새해일출 (1) | Marine Boy | 2010.01.14 |
| 5511 | 이 겨울이 이토록 추운 것은 한 사람의 온기가 없어서입니다. (11) | 소금눈물 | 2010.01.14 |
| 5510 | 노대통령 카툰 리터치 배경화면 (11) | 엘도라도 | 2010.01.14 |
| 5509 | 호미든님 필 받아 저도 눈내린 시골마을 모습 몇 컷 올립니다. ^^ (21) | 가람 | 2010.01.13 |
| 5508 | 서울은 만원이다!!! (10) | 돌솥 | 2010.0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