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저렇게 살고 싶었답니다

돌솥note 조회 1,240추천 172012.03.16

YouTube

문재인 이사장님과 저는 같은 해에 태어나서
같은 해에 결혼을 했습니다.
그러니까 올해 31주년이 되는거지요.

두 분 표정을 보세요.
31년을 살고 저런 표정을 갖는 부부는 박물관으로 가셔야 할 듯.
하두 희귀해서.

제가 30년 넘게 살아보니 서로 별 할 말도 없고
-소 닭 보듯- 살게되더라구요...ㅠㅠㅠ

두 분 정말 정말 부럽습니다.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
.
.

문재인후보님은 -팔불출(?)科-신 것 같습니다.
사모님 앞에 서시면 감출 수 없는 저 표정!
사랑과 재치기는 숨길 수 없다지만...
기쁘고, 행복하고, 즐거우신 것 같습니다.

아내가 혼자있으면 무서워한다고
새벽 열차라도 타고 반드시, 꼭 귀가하신다는
-애처가의 지존-이십니다.

사모님은 완전 -사랑스런 귀요미- 스타일이십니다.
그런데 육십을 바라보는 연세에 저런 표정이 나올까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919 분명한 것은? 너무나 2012.05.24
10918 노무현이 꿈꾼 세상은 사람 사는 세상인가. sjyuee 2012.05.23
10917 5월 그날이 다시오면 (13) 보미니성우 2012.05.23
10916 바탕화면용 사진 (6) 김자윤 2012.05.23
10915 사진으로 보는 노무현대통령 3주기 추도식 (7) Weekend 2012.05.23
10914 노란 꽃 슬픈 꽃 (2) 너영나영 2012.05.23
10913 노무현 대통령 서거 3주기 추도식 (5) 등불 2012.05.23
10912 "강둑에서 소 풀먹이던 내 친구 무현아... (7) 내마음 2012.05.23
10911 벌써 3주기. (1) 창연맘 2012.05.23
10910 베란다에 노란풍선 두개 (6) 우리나라짱 2012.05.23
10909 다시 오월에 (8) 소금눈물 2012.05.23
10908 봉하가는 길 - 끝입니다 ^^; (7) 소금눈물 2012.05.22
50 page처음 페이지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