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에서 만나면 정겹습니다.

Martyrnote 조회 1,879추천 222012.03.18



























    보미니성우님과 파란노을님 봉하에 환상의 복식조 같습니다. "뒷 모습도 아름답네요" ㅎㅎ

    노무현재단 스티커가 붙어 있는 팔순 어르신의 휠체어에 한참동안 시선을 떼지 못했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 아이가 두손모아 대통령님께 참배하는 모습에 눈시울이 뜨거워 집니다.

   진영에 사는 4살 꼬마아이 제 단골손님인데 미소가 넘 귀엽죠~~~^&^

   정토원 강아지 한마리는 봄이 되서인지 졸고 있고~~~ "오늘 낮에는 무척 따스했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919 분명한 것은? 너무나 2012.05.24
10918 노무현이 꿈꾼 세상은 사람 사는 세상인가. sjyuee 2012.05.23
10917 5월 그날이 다시오면 (13) 보미니성우 2012.05.23
10916 바탕화면용 사진 (6) 김자윤 2012.05.23
10915 사진으로 보는 노무현대통령 3주기 추도식 (7) Weekend 2012.05.23
10914 노란 꽃 슬픈 꽃 (2) 너영나영 2012.05.23
10913 노무현 대통령 서거 3주기 추도식 (5) 등불 2012.05.23
10912 "강둑에서 소 풀먹이던 내 친구 무현아... (7) 내마음 2012.05.23
10911 벌써 3주기. (1) 창연맘 2012.05.23
10910 베란다에 노란풍선 두개 (6) 우리나라짱 2012.05.23
10909 다시 오월에 (8) 소금눈물 2012.05.23
10908 봉하가는 길 - 끝입니다 ^^; (7) 소금눈물 2012.05.22
50 page처음 페이지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