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가는 곳마다 레파토리가 같다는 소문이 있던데...
-무조건-이라고...
들어는 보셨는지요?
.
.
.
바
람
이
없
어
도
좋
아
.
.
.
우
리
가
바
람
이
되
는
거
야
!!!
.
.
.
.
.
.
그러나 바람은 이미 불고 있지요?
아마도 颱風이 될겁니다.
토네이도가 불어
구태스런 -정치모리배-들을
저 안드로메다로 싹 쓸어버렸으면...
두 분 선거운동을 빙자(?)하여
데이트하시는 거 맞지요?
사진은 -봉7-님의 작품인 거 다 아시지요?
항상 제 것처럼 씁니다.
![]() |
![]() |
![]() |
![]() |
|---|---|---|---|
| 10919 | 분명한 것은? | 너무나 | 2012.05.24 |
| 10918 | 노무현이 꿈꾼 세상은 사람 사는 세상인가. | sjyuee | 2012.05.23 |
| 10917 | 5월 그날이 다시오면 (13) | 보미니성우 | 2012.05.23 |
| 10916 | 바탕화면용 사진 (6) | 김자윤 | 2012.05.23 |
| 10915 | 사진으로 보는 노무현대통령 3주기 추도식 (7) | Weekend | 2012.05.23 |
| 10914 | 노란 꽃 슬픈 꽃 (2) | 너영나영 | 2012.05.23 |
| 10913 | 노무현 대통령 서거 3주기 추도식 (5) | 등불 | 2012.05.23 |
| 10912 | "강둑에서 소 풀먹이던 내 친구 무현아... (7) | 내마음 | 2012.05.23 |
| 10911 | 벌써 3주기. (1) | 창연맘 | 2012.05.23 |
| 10910 | 베란다에 노란풍선 두개 (6) | 우리나라짱 | 2012.05.23 |
| 10909 | 다시 오월에 (8) | 소금눈물 | 2012.05.23 |
| 10908 | 봉하가는 길 - 끝입니다 ^^; (7) | 소금눈물 | 2012.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