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감동적 모습을 담아왔습니다

아쉬움만note 조회 1,903추천 252012.05.30

오늘 철원에 다녀오면서 연천을지나는데 너무 감동적모습을보았습니다
연천읍을 지나 대광리방향인데 와초리백화점건물에 우리 노짱님대형 그림이 걸려 있습니다
순간 차를세우고 낡은 휴대폰으로 담아왔는데 제법 선명하게 나왔네요

좁은길에 잠시 정차 하느라 저분들을 만나뵙지는 못했지만 고마운 마음 한가득 담고왔습니다
혹시 지나치시는 길에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군부대 들이 즐비한 보수적 마을이라 더욱  용기있고 아름다운 분들이라 확신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459 추모영상 '부치지 않은 편지' 다줌 2013.05.20
11458 잔 치는 아들 (4) 뼈속까지노사모 2013.05.20
11457 서울광장에서2 주객 2013.05.20
11456 서울광장에서 주객 2013.05.20
11455 제 아들이 할아버지를 만나 인사를 드립니다. (8) 해모사 2013.05.20
11454 4주기 봉하가는 길 -1 (5) 소금눈물 2013.05.19
11453 [蒼霞哀歌 217] 그날도 오늘 같았다면 518[2] (1) 파란노을 2013.05.19
11452 [蒼霞哀歌 217] 그날도 오늘 같았다면 518 [1] (1) 파란노을 2013.05.19
11451 연지공원에 노무현이 (1) 최두치 2013.05.18
11450 [蒼霞哀歌 216] 가슴 터지도록 푸르른 날에 (3) 파란노을 2013.05.18
11449 [蒼霞哀歌 216] 추모 시화전 (1) 파란노을 2013.05.18
11448 [蒼霞哀歌 216] 야생화 전시회 파란노을 2013.05.18
5 page처음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