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 만난 우리 대통령님

리젬note 조회 2,304추천 472009.10.26




주말에 여주에 잠시 갔습니다.
거기서 노무현대통령님을 뵈었습니다.
그 마을의 이장님이 하시는 말씀이
"대통령으로 계실때 여사님이랑 여기 와서 4시간 정도 머물다가 갔습니다.
저기 있는 정자에 앉아 쉬셨는데, 퇴임하시면 봉하마을에도 저런 정자를 짓고 싶다고 했습니다."



토요일이었고, 아침 일찍이었는데
학생들이 이 마을에 와서 농촌체험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장님이 노무현 대통령님 사진을 걸어놓고
노무현 대통령님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님이 앉아 계셨다는 정자입니다.
저도 한번 앉아 봤습니다.

아....
이런 깡시골에서 4시간을 보내다니요.
누구 처럼 기업들 찾아가서 사진이나 찍어시지.
ㅠㅠ

대통령님 사랑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555 김솔이. (2) 패러 2010.01.18
5554 이지메 (1) 패러 2010.01.18
5553 나쁜 늠들. (2) 패러 2010.01.18
5552 관리자님. (2) 패러 2010.01.18
5551 우리의 대통령님과 비교 해봅시다 !! (9) 대 한 민 국 2010.01.18
5550 동해 일출 (9) 김자윤 2010.01.18
5549 2010. 01. 17. 오늘 봉하 (24) 우물지기 2010.01.17
5548 부끄런지 알아야지 !!!!!!!!!!!!!! (4) 마도로스0 2010.01.17
5547 어느 네티즌의 노짱님 사랑- '아를의 뜰의 헌정판 달력' (16) 하늘빛사랑 2010.01.17
5546 오늘 봉하마을 (5) 등불 2010.01.17
5545 ◐ 2010년 01월 17일 청남대에 계신 대통령님 ◑ (12) 원별나무 2010.01.17
5544 제대로된 늠인지. (2) 패러 2010.01.17
497 page처음 페이지 491 492 493 494 495 496 497 498 499 5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