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삼모 밴드-- 가을걷이 축제 공연 확정

오뉴와근신note 조회 1,600추천 172009.10.26




11월 1일 오후 1시

봉하마을에서의 공연이 확정되었습니다.

노삼모(노무현 대통령과 삼겹살 파티를 준비하는 모임)밴드는

2009년 1월에 탄생하여 이제 10개월이 되었습니다.

대전 노삼모  주최

우리가 바람이되자 강연회 당시에
 
초청해 주셔서 첫번 째 공연을 갖고

이제 부족하지만 두번째 공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금번 노삼모 밴드 공연을 필두로 

노무현 대통령과 권여사님을 사랑하고 존경하는  

음악을 사랑하는  아마츄어들이  앞으로 함께 참여 하게 되면 좋겠습니다.

봉하 마을 가을 걷이 축제에 참여 하시는 분들

또한 여건상 참여하지 못하는 분들 모두

노삼모 밴드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끝으로 봉하 마을에 계신 비서관님들과

이번 일이 성사 될 수 있도록 배려 해 주시고 도와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 올립니다

사랑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555 김솔이. (2) 패러 2010.01.18
5554 이지메 (1) 패러 2010.01.18
5553 나쁜 늠들. (2) 패러 2010.01.18
5552 관리자님. (2) 패러 2010.01.18
5551 우리의 대통령님과 비교 해봅시다 !! (9) 대 한 민 국 2010.01.18
5550 동해 일출 (9) 김자윤 2010.01.18
5549 2010. 01. 17. 오늘 봉하 (24) 우물지기 2010.01.17
5548 부끄런지 알아야지 !!!!!!!!!!!!!! (4) 마도로스0 2010.01.17
5547 어느 네티즌의 노짱님 사랑- '아를의 뜰의 헌정판 달력' (16) 하늘빛사랑 2010.01.17
5546 오늘 봉하마을 (5) 등불 2010.01.17
5545 ◐ 2010년 01월 17일 청남대에 계신 대통령님 ◑ (12) 원별나무 2010.01.17
5544 제대로된 늠인지. (2) 패러 2010.01.17
497 page처음 페이지 491 492 493 494 495 496 497 498 499 5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