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연지야....연지야... 그리고 솟대야

보미니&성우note 조회 1,674추천 342009.11.03

벼베기 체험과 대동제의 그림들이 많이 올라온 관계로
그날 낮과밤의 연지를 몇장 올립니다



제2정자 일명 매화정 입니다

매화정 좌측편의 연못이죠



이나무 이름을 까먹었습니다 운치가 있습니다 그런가요? ㅎㅎ



매화정에서 바라본 들판..... 노짱님이 자전거 타고 가는 모습이 선합니다




백련밭과 부들의 모습은 자주 본 모습이지요?

 



군계일학같은 모습으로 우리를 반겨줍니다

31일 밤 대동제가 한창인 연지

 



 

 




이시간에도 농군정호님께서는 RPC에서 오리쌀을 완성하고 계셨습니다

 

 



이 솟대처럼 우리님도 외롭지 않겠지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555 김솔이. (2) 패러 2010.01.18
5554 이지메 (1) 패러 2010.01.18
5553 나쁜 늠들. (2) 패러 2010.01.18
5552 관리자님. (2) 패러 2010.01.18
5551 우리의 대통령님과 비교 해봅시다 !! (9) 대 한 민 국 2010.01.18
5550 동해 일출 (9) 김자윤 2010.01.18
5549 2010. 01. 17. 오늘 봉하 (24) 우물지기 2010.01.17
5548 부끄런지 알아야지 !!!!!!!!!!!!!! (4) 마도로스0 2010.01.17
5547 어느 네티즌의 노짱님 사랑- '아를의 뜰의 헌정판 달력' (16) 하늘빛사랑 2010.01.17
5546 오늘 봉하마을 (5) 등불 2010.01.17
5545 ◐ 2010년 01월 17일 청남대에 계신 대통령님 ◑ (12) 원별나무 2010.01.17
5544 제대로된 늠인지. (2) 패러 2010.01.17
497 page처음 페이지 491 492 493 494 495 496 497 498 499 5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