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김자윤선생님의 작품들입니다.
봉하마을로 돌아간 -시민 노무현-을 가장 잘 표현하신 것 같아서 좋아합니다.
청색 셔츠와 유쾌함이 전해져 오는 표정이 정말 좋습니다.
모델도 좋으시고 작가의 능력도 뛰어나시고...
-써프라이즈 김자윤 디카방-에서
사회자 - '우리말 달인'이 되신 걸 축하드립니다.
27,650,000원이란 상금을 타시게 되었는데
어디에 쓰실겁니까?
나 - 한국 민주주의 발전을 위해 쓰고 싶습니다.
사회자 - 한국 민주주의 발전이라니요?
나 - 어떤 단체에 기부하고 싶습니다.
사회자 - 어떤 단체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나 - '노무현재단'이라고 있는데요.
그 단체에 전액 기부하고 싶습니다.
.
.
.
TV에서
-우리말 겨루기-를 보며 잠시 이런 상상을 했습니다.
실력을 갈고 닦아서 한 번 나가 볼까요?
노짱님을 오래 사랑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노무현정신-을 계승하기 위해선 '실탄'이 필요하다는 거...
그래서 저런 생각을 다 해봤습니다.
.
.
.
절대 방관자로는 살지 않겠습니다.
사랑하는 우리 아들, 딸과
제가 가르치는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 |
![]() |
![]() |
![]() |
|---|---|---|---|
| 5555 | 김솔이. (2) | 패러 | 2010.01.18 |
| 5554 | 이지메 (1) | 패러 | 2010.01.18 |
| 5553 | 나쁜 늠들. (2) | 패러 | 2010.01.18 |
| 5552 | 관리자님. (2) | 패러 | 2010.01.18 |
| 5551 | 우리의 대통령님과 비교 해봅시다 !! (9) | 대 한 민 국 | 2010.01.18 |
| 5550 | 동해 일출 (9) | 김자윤 | 2010.01.18 |
| 5549 | 2010. 01. 17. 오늘 봉하 (24) | 우물지기 | 2010.01.17 |
| 5548 | 부끄런지 알아야지 !!!!!!!!!!!!!! (4) | 마도로스0 | 2010.01.17 |
| 5547 | 어느 네티즌의 노짱님 사랑- '아를의 뜰의 헌정판 달력' (16) | 하늘빛사랑 | 2010.01.17 |
| 5546 | 오늘 봉하마을 (5) | 등불 | 2010.01.17 |
| 5545 | ◐ 2010년 01월 17일 청남대에 계신 대통령님 ◑ (12) | 원별나무 | 2010.01.17 |
| 5544 | 제대로된 늠인지. (2) | 패러 | 2010.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