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비가 오고
이정희 사퇴했다는 소식 들려오고
우울하다.
그래도 계속 가는 거다.
언제나 누군가 희생해야만 살 길이 열리는 아이러니...
이제 그런 정치 방식은 버려도 되지 않나...
이정희가 국회가서 할 일이 얼마나 많은데
이렇게 버리냐...
.
.
.
글 그림 - 구조론 연구소에서 펌
![]() |
![]() |
![]() |
![]() |
|---|---|---|---|
| 5567 | 어저께 부친 [노랑 스카프] (8) | 우물지기 | 2010.01.20 |
| 5566 | 경남 양산 시민들이 노무현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9) | 대 한 민 국 | 2010.01.20 |
| 5565 | 국민참여당 창당대회 현장 - (2010년 01월 17일) (5) | 메론나무 | 2010.01.19 |
| 5564 | 어떤 아버지의 유산 분배 (9) | 돌솥 | 2010.01.19 |
| 5563 | 문무대왕릉 (6) | 김자윤 | 2010.01.19 |
| 5562 | 어머니 (8) | 돌솥 | 2010.01.19 |
| 5561 | 파도 (6) | 김자윤 | 2010.01.19 |
| 5560 | 동아일보가 한껀 하려다 딱 걸렸습니다. (10) | 대 한 민 국 | 2010.01.19 |
| 5559 | ◐ 대통령님과 산책하는 모습 (그림, 희망사항..) ◑ (10) | 원별나무 | 2010.01.18 |
| 5558 | 정의가 살아야제, (3) | 패러 | 2010.01.18 |
| 5557 | 김솔.푸른하늘이, 어느동호회소속인가요. (2) | 패러 | 2010.01.18 |
| 5556 | 푸른하늘이 보아라. (1) | 패러 | 2010.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