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칠순이 된 언니들이 젊어서 불렀던 노래입니다.
흘러간 옛노래를 들으면 친근하니 좋습니다.
우리 노짱님 세대들이 즐겨 불렀던 노래이지 싶습니다.
.
.
.
그런데 -우물지기-님 소식이 궁금합니다.
사진도 안 올리시고
워싱턴불나방님의 활기찬 댓글 구경도 어렵고
부디 좋은 일들로 바쁘시길...
![]() |
![]() |
![]() |
![]() |
|---|---|---|---|
| 5579 | 참새 (7) | 수월 | 2010.01.22 |
| 5578 | 고인을 두번죽인 정운찬총리 탄핵 서명운동 (7)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10.01.22 |
| 5577 | ◐ 책갈피, 북마크 이렇게도 해 보세요^^ ◑ (12) | 원별나무 | 2010.01.22 |
| 5576 | 우리는 곱게 늙어야겠지요? (14) | 돌솥 | 2010.01.22 |
| 5575 | [호미든의 봉하時記] 포근한 오후, 생태연못을 걸었습니다 (35) | 호미든 | 2010.01.21 |
| 5574 | 꿈을 비는 마음 (5) | 우물지기 | 2010.01.21 |
| 5573 | 공중부양 (8) | 김자윤 | 2010.01.21 |
| 5572 | Never judge by appearance ! (5) | 돌솥 | 2010.01.21 |
| 5571 | 재단 스티커 (16) | 가은 | 2010.01.21 |
| 5570 | -사람사는 세상- 을 꿈꾸며...... (9) | 돌솥 | 2010.01.21 |
| 5569 | 봉하雨景 (12) | 개성만점 | 2010.01.21 |
| 5568 | 제 책갈피를 소개합니다 (14) | 소금눈물 | 2010.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