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
.
.
.
민주주의가 비에 젖고
비바람, 눈보라에 시달리지만
꽃샘추위에도 봄이 어김없이 오듯
반드시 좋은 계절이 올 겁니다.
우리에게 올 것은 무엇이고
갈 것은 무엇일까요?
우리에게 반드시 와야 할 것은 무엇이고
반드시 보내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유난히 일조량이 부족하고 비가 많은 봄날입니다.
이 시기에 비가 많으면 여름에 비가 많다는데...
걱정입니다.
파헤친 강바닥들이...
강이 흐르고 싶은대로 냅 둬라!!!
![]() |
![]() |
![]() |
![]() |
|---|---|---|---|
| 5615 | 동지이자 친구인 그 사람 - 문재인 (21) | 돌솥 | 2010.01.28 |
| 5614 | 지난 재보선때 양산에서 서운하셨죠 ?그런데 이렇게 변했어요 (6) | 대 한 민 국 | 2010.01.28 |
| 5613 | 2010. 01. 27. 오늘 봉하 (19) | 우물지기 | 2010.01.27 |
| 5612 | 둘 (4) | 김자윤 | 2010.01.27 |
| 5611 | - 땡全 뉴스- 를 아십니까? (6) | 돌솥 | 2010.01.27 |
| 5610 | 우리 노무현대통령 할아버지표 떡국 먹던날 (27) | 고은맘 | 2010.01.26 |
| 5609 | 동판저수지에서... (10) | 봉7 | 2010.01.26 |
| 5608 | 천안 동부역 광장에서 추위와 싸우는 천안 시민들 !! (7) | 대 한 민 국 | 2010.01.26 |
| 5607 | 그림자 (3) | 김자윤 | 2010.01.25 |
| 5606 | 23일 봉하마을 풍경입니다. (13) | 융숭한놈 | 2010.01.25 |
| 5605 | 섬사람들(2) (2) | 김자윤 | 2010.01.25 |
| 5604 | 섬사람들 (2) | 김자윤 | 2010.0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