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기증하면 어떨까요?

황원note 조회 1,067추천 242009.11.14

미국의 공원에 가면 이런 것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주로 사랑하는 누구누구를 기념하며.. 라는 글귀를 넣은 금속 패를 기증품에 달아 주는 것입니다.

봉하재단에서 의자나 나무등을 같은 모양으로 제작해 놓은 다음.. 사람들로 부터 기증을 받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봉하마을에는 그 기증한 사람의 이름이 영원히 함께 하게 되겠지요?  쉽게 생각하면 이런 것입니다. 돈많은 사람들이 대학에 건물을 지어 기증하는 것이나 사람들이 기념식수하는 것과 같다고 보면 됩니다. 그것을 공식적으로 패찰하나 달아서 해보자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봉하마을에 함께 숨쉴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해서 제안합니다. 그냥 왔다 가는 것이 아니라.. 식수를 하던 의자를 하나 기증하든 뭔가를 남기게 만드는 것이지요. 그래야 다음에 또 와보게 되고 자손들도 찾지 않을까요?

처음 것은 나무의자에 붙여놓은 것이고 다음 것은 나무를 기증한 사람을 위해서 만들어 놓은 것을 찍어본 것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651 겨울 무술목 (3) 김자윤 2010.02.01
5650 당머리 (2) 김자윤 2010.02.01
5649 저는 천리아님을 전혀 모릅니다. (21) 패러 2010.02.01
5648 경계 (3) 김자윤 2010.02.01
5647 착한 자들. (1) 패러 2010.02.01
5646 관리자님 보세요. (2) 패러 2010.02.01
5645 ---------------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 (1) 중수 2010.02.01
5644 향기나는 노무현의 사람들 - 강금실 (10) 돌솥 2010.02.01
5643 [추천도서] 야만의 언론, 노무현의 선택 (3) 우물지기 2010.02.01
5642 2월입니다 (14) 돌솥 2010.02.01
5641 나의 짝사랑을 고백합니다. (8) 짱포르 2010.01.31
5640 봉하마을..1월31일 (29) 소박한 들꽃 2010.01.31
489 page처음 페이지 481 482 483 484 485 486 487 488 489 4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