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에 사시나요?

돌솥note 조회 1,627추천 322010.05.07


원문 주소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2&uid=142290


저는 나이가 많아도
생각이 젊은 사람들을 아주 좋아합니다.

3년 전 민주당 대통령 후보 경선에서 지고 난 뒤
유시민 캠프에서

-캠프가 망했어요-

라는 동영상을 보고
정정당당하지 않은 경선으로 떨어져 속상했지만
그래도 한편으로는 재미있었습니다.
이왕에 진 거
코 쑥~ 빠뜨리고 의기소침하니 있는 것보다
훨씬 유쾌, 신선, 발랄했습니다.

- 아, 이 사람들은 정치를 참 재미있게 하는구나!

하고요.

그런데 U-캠프 또 망하면 안 되겠지요?

경기도에 사시나요?
아니면 경기도에 연고가 있는 분이 계신가요?

1544-6002 로 선거인단 등록해 주시면 복 받으실겁니다.

우리의 자손들이 더 발전된 대한민국에서 살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큰 힘이 되신 깨어있는 분들이니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노무현정신-을 이어가야 하니까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651 겨울 무술목 (3) 김자윤 2010.02.01
5650 당머리 (2) 김자윤 2010.02.01
5649 저는 천리아님을 전혀 모릅니다. (21) 패러 2010.02.01
5648 경계 (3) 김자윤 2010.02.01
5647 착한 자들. (1) 패러 2010.02.01
5646 관리자님 보세요. (2) 패러 2010.02.01
5645 ---------------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 (1) 중수 2010.02.01
5644 향기나는 노무현의 사람들 - 강금실 (10) 돌솥 2010.02.01
5643 [추천도서] 야만의 언론, 노무현의 선택 (3) 우물지기 2010.02.01
5642 2월입니다 (14) 돌솥 2010.02.01
5641 나의 짝사랑을 고백합니다. (8) 짱포르 2010.01.31
5640 봉하마을..1월31일 (29) 소박한 들꽃 2010.01.31
489 page처음 페이지 481 482 483 484 485 486 487 488 489 4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