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우리집은 꼭 투표하겠습니다.

가인블루note 조회 792추천 122010.05.17

안녕하세요. 김해 진영에 있는 김해 3선거구 국민참여당 후보 공윤권 삼실에서 자봉하고 있는 가인블루라고 합니다. ^^

선거사무실 앞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 사장님께 이야길 하고 투표일까지 붙혀 두기로 했습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아이스크림, 골라 찍는 재미가 있는 투표.

진영,한림,진례,주촌에 연고가 있으신 분들 전화 한 통 부탁드립니다. 국민참여당 심재문 후보는 김해시 기초의원 후보로 뛰고 있답니다.

높은 투표율이 승리를 보장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651 겨울 무술목 (3) 김자윤 2010.02.01
5650 당머리 (2) 김자윤 2010.02.01
5649 저는 천리아님을 전혀 모릅니다. (21) 패러 2010.02.01
5648 경계 (3) 김자윤 2010.02.01
5647 착한 자들. (1) 패러 2010.02.01
5646 관리자님 보세요. (2) 패러 2010.02.01
5645 ---------------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 (1) 중수 2010.02.01
5644 향기나는 노무현의 사람들 - 강금실 (10) 돌솥 2010.02.01
5643 [추천도서] 야만의 언론, 노무현의 선택 (3) 우물지기 2010.02.01
5642 2월입니다 (14) 돌솥 2010.02.01
5641 나의 짝사랑을 고백합니다. (8) 짱포르 2010.01.31
5640 봉하마을..1월31일 (29) 소박한 들꽃 2010.01.31
489 page처음 페이지 481 482 483 484 485 486 487 488 489 4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