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드디어 저희의 첫번째 정기공연이
내일(목요일. 저녁 7시30분, 종로구 *** *** ***)로 다가 왔습니다.
어려운 가운데 많은 분들의 도움 덕분에
오늘에까지 오게 된 것 같습니다.
모쪼록 시간 여유가 되시는 분은 내일 공연에 함께 하셔서
노무현 대통령의 환한 미소와 함께 내일의 희망을
노래할 수 있기를 빌어봅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좀더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 |
![]() |
![]() |
![]() |
|---|---|---|---|
| 5675 | 시골집-135 (3) | 김자윤 | 2010.02.04 |
| 5674 | 집단 이지메 일당을 몰아내자. (1) | 패러 | 2010.02.04 |
| 5673 | 사람은 사람으로 사는 것이다. (1) | 수월 | 2010.02.04 |
| 5672 | 넋두리???????????????? .. (1) | 야생화k | 2010.02.03 |
| 5671 | 세월 | 배통 | 2010.02.03 |
| 5670 | ------------------------- 속보 " 이명박 대통령.. (1) | 중수 | 2010.02.03 |
| 5669 | 아~! 아름답다. (3) | chunria | 2010.02.03 |
| 5668 | 빚도 갚고 저축도 하고.... (4) | chunria | 2010.02.03 |
| 5667 | 2월 5일 금요일, 너무나 귀한 가족분들이 봉하에 오십니다. (31) | 우물지기 | 2010.02.03 |
| 5666 | 신고 기능을 악용하는 자들. (1) | 패러 | 2010.02.03 |
| 5665 | 관리자님, 집단 이지메를 방지 바랍니다. | 패러 | 2010.02.03 |
| 5664 | 반값등록금 이게 뭥미?(야후 재미존 펌) (2) | 하이닉스 ENG | 2010.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