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여사 님 반찬 만들어 잡수시라고 물오징어 한 박스 보냈는데.. 어제 사저에 도착했겠지요?
누구 주시지말고(^^;)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필요하실 때 꺼내 반찬 만들어드시라고 여사 님께 꼭 전해주셔요.
(오징어 보내시는 어부 님께서 바쁘셔서 지난번 문어처럼 사진을 따로 못 찍고 이렇게만 찍었답니다. 그제 택배로 보내기 전입니다. 좋은 오징어로 보내주십사 부탁드렸는데 싱싱하던가요?)
![]() |
![]() |
![]() |
![]() |
|---|---|---|---|
| 5675 | 시골집-135 (3) | 김자윤 | 2010.02.04 |
| 5674 | 집단 이지메 일당을 몰아내자. (1) | 패러 | 2010.02.04 |
| 5673 | 사람은 사람으로 사는 것이다. (1) | 수월 | 2010.02.04 |
| 5672 | 넋두리???????????????? .. (1) | 야생화k | 2010.02.03 |
| 5671 | 세월 | 배통 | 2010.02.03 |
| 5670 | ------------------------- 속보 " 이명박 대통령.. (1) | 중수 | 2010.02.03 |
| 5669 | 아~! 아름답다. (3) | chunria | 2010.02.03 |
| 5668 | 빚도 갚고 저축도 하고.... (4) | chunria | 2010.02.03 |
| 5667 | 2월 5일 금요일, 너무나 귀한 가족분들이 봉하에 오십니다. (31) | 우물지기 | 2010.02.03 |
| 5666 | 신고 기능을 악용하는 자들. (1) | 패러 | 2010.02.03 |
| 5665 | 관리자님, 집단 이지메를 방지 바랍니다. | 패러 | 2010.02.03 |
| 5664 | 반값등록금 이게 뭥미?(야후 재미존 펌) (2) | 하이닉스 ENG | 2010.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