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제가 추천한 노아의 집에
쌀을 보냈다고 노무현재단 측으로부터
전화받고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많은 중증장애아 들이 모여살고 있는 노아의 집 까지
노통님의 숨결을 느낄수 있도록 손내밀어 주셔서
다시한번 재단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꾸벅
젊은 우리가 진정 사람사는 세상 만들어 가야겠습니다.
겨울을 재촉하는 비와함께 종일 우울했는데
이렇게 맘을 따뜻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 |
![]() |
![]() |
|---|---|---|---|
| 5675 | 시골집-135 (3) | 김자윤 | 2010.02.04 |
| 5674 | 집단 이지메 일당을 몰아내자. (1) | 패러 | 2010.02.04 |
| 5673 | 사람은 사람으로 사는 것이다. (1) | 수월 | 2010.02.04 |
| 5672 | 넋두리???????????????? .. (1) | 야생화k | 2010.02.03 |
| 5671 | 세월 | 배통 | 2010.02.03 |
| 5670 | ------------------------- 속보 " 이명박 대통령.. (1) | 중수 | 2010.02.03 |
| 5669 | 아~! 아름답다. (3) | chunria | 2010.02.03 |
| 5668 | 빚도 갚고 저축도 하고.... (4) | chunria | 2010.02.03 |
| 5667 | 2월 5일 금요일, 너무나 귀한 가족분들이 봉하에 오십니다. (31) | 우물지기 | 2010.02.03 |
| 5666 | 신고 기능을 악용하는 자들. (1) | 패러 | 2010.02.03 |
| 5665 | 관리자님, 집단 이지메를 방지 바랍니다. | 패러 | 2010.02.03 |
| 5664 | 반값등록금 이게 뭥미?(야후 재미존 펌) (2) | 하이닉스 ENG | 2010.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