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 친환경 단감으로 만든 `단감 말랭이,단감 잼` 어떤 맛일까요~

데비트note 조회 722추천 62012.03.29

작년 한해 처음으로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하여 판매되었던 저온저장 단감 360kg으로

단감 말랭이를 만들었읍니다.

타 지역에서 흔히 사용되는 색도 개선과 미생물 억제를 위한 `유황 훈증`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저온 건조기를 통한 온도 조절로 1.피형성과정, 2.연시과정, 3.탈삽과정, 4.건조과정 으로

단감 말랭이를 만들었답니다~



저온 저장된 친환경 무농약 농법으로 재배한 단감입니다.




먼저, 감 박피기에 단감을 끼워줍니다.





박피기가 회전할때 야채칼로 박피를 해주고~~












감 절단기에 넣고 눌러주면 작업 끝~~~








건조 플레이트에 넣고 저온 건조 하여 줍니다.








60시간의 저온 건조기를 통한 피형성과정, 연시과정, 탈삽과정, 건조과정을 거쳐 나온

단감 말랭이입니다.

씨 없는 감을 사용하는 시중 감말랭이에 비해 씨가 있는 우리단감이 씨방의 육질에 의해

전체적인 색도는 떨어지게 보였으나,  식감은 아주 부드러웠읍니다.






360kg 의 단감을 건조하니, 감말랭이가 50kg 정도 나오는군요.

오늘 오후 부터 장터에서 한정 판매 예정입니다.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단감인데다가, 제품 수율 또한 낮아 가격은 조금 높게 책정되었읍니다만,

쫀득한 식감으로 아이들 부터 어르신까지 즐길수 있는 간식거리 입니다.

친환경 재배 `단감 쨈`도 지금 출시를 위해 `영양성분 분석` 의뢰 중이랍니다.


친환경 단감으로 만든 `봉하 단감 말랭이` 와 `봉하 단감 쨈` 많이 애용해 주셔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711 최고급 병풍을 선물로 드립니다 ^^* (7) 엘도라도 2010.02.07
5710 사람의 마음을 얻은 그 분 ! (5) 돌솥 2010.02.07
5709 2010.02.06 권양숙여사님이 계시는 봉하 (27) 보미니성우 2010.02.06
5708 [蒼霞哀歌 69] 어느 마을에 복사꽃 피면 (6) 파란노을 2010.02.06
5707 모지스할머니 (2) chunria 2010.02.06
5706 MB, 겁도없이... chunria 2010.02.06
5705 정몽? 얼음깨져 강물에 풍덩? (2) chunria 2010.02.06
5704 얼마나 반가웠는지... (8) 김자윤 2010.02.06
5703 봉하마을 청둥오리 전복 백숙 포장완료!!!... 배송 대기중~ (15) 호미든 2010.02.06
5702 가족 (4) 수월 2010.02.06
5701 김두관 전 장관님 (6) 수월 2010.02.06
5700 여사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33) 돌솥 2010.02.06
484 page처음 페이지 481 482 483 484 485 486 487 488 489 4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