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간판이라오.노무현 대통령이 인기 없을 땐 대통령사진 떼라는 손님도...ㅡ,.ㅡ;;;;;;;;
사업이나 장사하는 대감은 아실겁니다...정치색띄면 얼마나 힘든지..손님 절반은 포기해야 하오.
하지만..주인 아줌마가....근성으로 버텼나봅디다.
요즘은.대부분 좋아한다 하더이다.
상호 가렸다.
개념없이 삭제마라.
이종걸 의원의 모습..서있는 분...얼룩무늬 옷 입은 대감이 저입니다.헤헤헤..
걸프전 영국군 군복과 런닝이라오...한국군과 미군옷은 안되지만..저정도야..밀리터리 룩으로
2002년 12월 14일이구랴..
노대통령님이 앉았던 자리이오...식당에서 가장 중앙에 있다오.
손님 많을 때는 저곳에 앉으려고 일부러 기다린다하오.
글씨가 다 지워져 버렸소.

맛은 환타스틱하오.
허걱 양이 많더이다.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었소.
저녁이었다면.저정도 고기양이라면 잎새주(서울의 참이슬) 각 2병씩 까겠더이다.
남기면 혹시 맛이 없어서 남겼나?.........사장님이 걱정 할까봐 ...근성으로 다 먹었삼.
5천원에 저정도 양이면..정말 엘레강스하다오.
깍두기.김치양이 적죠?
남은 반찬 다시 쓰는 식당보다...우린 저런 식당이 맘에 든다오.
다 드시면 다시 주문하면 무한 리필되오...깍두기 맛있소.

사람사는 세상.............또 울컥!~~~~~

사장님 옆모습..

네비게이션으로 찾으시려면....양동시장으로......
원래 상호는 '하나분식'인데..그냥 '노무현 국밥집'을 물어보면 다 아시더이다.
그리고 어제 의심,욕 많이 먹었는데..대감들 나 '국밥집 알바'아니오
검색 사이트에서 '노무현 국밥집'쳐보시오.
휘휘 저어서 두번 먹다가 화들짝 놀랐소.
너무 너무 맛있어서..아..이런 음식점은 알리고 싶어서 찍어서 대감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어서 찍은 것이고..원래 칼질,음식 담는 요령이 있는법

==펌
|
![]() |
![]() |
![]() |
![]() |
|---|---|---|---|
| 5723 | 박석공사장 왠지 모를 아쉬움이 남습니다. (26) | 한림독불장군 | 2010.02.08 |
| 5722 | 사랑했지만...... (20) | 돌솥 | 2010.02.08 |
| 5721 | ◐ 2월 6일 봉하방앗간 마당?에서.◑ (23) | 원별나무 | 2010.02.08 |
| 5720 | 오리백숙님 도착하셨습니다 ^o^ (17) | 소금눈물 | 2010.02.08 |
| 5719 | 문 (6) | 김자윤 | 2010.02.08 |
| 5718 | 시골집-137 (3) | 김자윤 | 2010.02.08 |
| 5717 | 2010년 처음으로 시작한 가두 행진 사진입니다. (5) | 대 한 민 국 | 2010.02.08 |
| 5716 | 창 (4) | 김자윤 | 2010.02.07 |
| 5715 | 큰바위 얼굴 (1) | chunria | 2010.02.07 |
| 5714 | 아름다운 지구 (1) | chunria | 2010.02.07 |
| 5713 | 어머니~~~! (1) | chunria | 2010.02.07 |
| 5712 | 시골집-136 (1) | 김자윤 | 2010.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