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YTM 단독 " 민주진보세력 재야인사의 위대한 말씀 "
존경하고 사랑하는 60%의 빈민여러분!
지금 상황에서도 국가종업원들만 잘하면 얼마든지 선진복지국가가 될 수 있는데 현재 공무원과 한나라당 의원, 일부 민주당 의원 등은 국민혈세를 빼돌리는데 바쁘고 국민혈세를 낭비하고 심지어 국민혈세가 쓰레기처럼 버려지고 있습니다. 복지는 개판이고 60%의 빈민들은 조선천지 믿고 의지할데가 없습니다. 작금의 대한민국의 이 치떨리는 현실에 저는 사생결단 하였습니다.
늘 오직 60%의 빈민편이 되겠다는 것입니다. 공무원 편이 아닌, 정치인 편이 아닌, 40%의부민들 편이 아닌 늘 오직 60%의 빈민들의 편이 되고 빈민들의 입장을 대변하고 빈민여러분과 편지로 전자우편으로 문자로 전화로 자주 연락하며 복지에 있어서도 알아서 챙겨드리고 늘 60%의 빈민여러분들과 함께하며 알아서 챙겨드리겠습니다. 저에게 힘을 주십시요. 도와주십시요!
사랑하는 60%의 빈민여러분! 꼭 투표하셔야 됩니다. 후보자의 학력이나 직업이나 배경 등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유불문하고 무조건 민주노동당 또는 극소수의 민주당만 찍으면 됩니다. 물론 빈곤하고 가난한 후보를 찍어야 됩니다. 반드시 그렇게 해야 대한민국이 하루빨리 선진복지국가가 될 수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president007
사생결단!
일시 : 2009년 12월 31일 목요일 오후7시
장소 : 서울종각 *******
![]() |
![]() |
![]() |
![]() |
|---|---|---|---|
| 5735 | [호미든의 봉하時記] 천연기념물을 만나다 (42) | 호미든 | 2010.02.09 |
| 5734 | 여사님 건재하셔서감사합니다 (5) | 순순애 | 2010.02.09 |
| 5733 | [자봉사진] 봉하마을 입구 저수지 청소 (39) | 봉7 | 2010.02.09 |
| 5732 | 봉하마을 권양숙 여사님의 새해 인사 (17) | 돌솥 | 2010.02.09 |
| 5731 | ◐ 또 하나의 탁상달력 ◑ (10) | 원별나무 | 2010.02.09 |
| 5730 | 사자바위 머리위의 일제가 박은 쇠말뚝 구멍 (13) | 한림독불장군 | 2010.02.09 |
| 5729 | ###봉하마을에서 ###할수 있는 것 ?? (6) | 멍멍탕 | 2010.02.09 |
| 5728 | 왜 조중동을 폐간시켜야 하는가에 대한 동영상 자료입니다. | 대 한 민 국 | 2010.02.08 |
| 5727 | 생활정치, 너무 아름다워서... (23) | 우물지기 | 2010.02.08 |
| 5726 | 땡뉴스 (3) | chunria | 2010.02.08 |
| 5725 | 지혜와 지식 | chunria | 2010.02.08 |
| 5724 | 사자바위에서 바라본 개구리 독뫼산 (3) | 한림독불장군 | 2010.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