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김해 진영에 있는 김해 3선거구 국민참여당 후보 공윤권 삼실에서 자봉하고 있는 가인블루라고 합니다. ^^
선거사무실 앞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 사장님께 이야길 하고 투표일까지 붙혀 두기로 했습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아이스크림, 골라 찍는 재미가 있는 투표.
진영,한림,진례,주촌에 연고가 있으신 분들 전화 한 통 부탁드립니다. 국민참여당 심재문 후보는 김해시 기초의원 후보로 뛰고 있답니다.
높은 투표율이 승리를 보장합니다.
![]() |
![]() |
![]() |
![]() |
|---|---|---|---|
| 5735 | [호미든의 봉하時記] 천연기념물을 만나다 (42) | 호미든 | 2010.02.09 |
| 5734 | 여사님 건재하셔서감사합니다 (5) | 순순애 | 2010.02.09 |
| 5733 | [자봉사진] 봉하마을 입구 저수지 청소 (39) | 봉7 | 2010.02.09 |
| 5732 | 봉하마을 권양숙 여사님의 새해 인사 (17) | 돌솥 | 2010.02.09 |
| 5731 | ◐ 또 하나의 탁상달력 ◑ (10) | 원별나무 | 2010.02.09 |
| 5730 | 사자바위 머리위의 일제가 박은 쇠말뚝 구멍 (13) | 한림독불장군 | 2010.02.09 |
| 5729 | ###봉하마을에서 ###할수 있는 것 ?? (6) | 멍멍탕 | 2010.02.09 |
| 5728 | 왜 조중동을 폐간시켜야 하는가에 대한 동영상 자료입니다. | 대 한 민 국 | 2010.02.08 |
| 5727 | 생활정치, 너무 아름다워서... (23) | 우물지기 | 2010.02.08 |
| 5726 | 땡뉴스 (3) | chunria | 2010.02.08 |
| 5725 | 지혜와 지식 | chunria | 2010.02.08 |
| 5724 | 사자바위에서 바라본 개구리 독뫼산 (3) | 한림독불장군 | 2010.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