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예고한 것처럼 화포천을 지나서 봉하마을에 도착하였습니다. 걷기에는 코리아드림(차루)님이 동행하셨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봉하가 아니고, 저희 집 앞에서 찍은 가을입니다.
중간에 흰꽃은 하얀민들레입니다. 복권을 사신다는 분이 계셨는데 부디 당첨되시기를...
오늘은 생태연못에 주변의 잡초를 제거하였습니다. 오전 작업은 보미니&성우, 코리아드림(차루), 개성만점님과 함께 하였습니다. 오후에는 개성만점님은 동발이님에게 잠시 임대(?)하고, 토르, 네임펜, 빈첸시아(소심줄)님을 새로 영입하였습니다. 예정보다 늦었지만 오후에는 100여분의 시민광장님들도 함께하셨습니다. 농군님에게 할당받은 과업이 부담 될 때마다 저희가 서로에게 한 위로의 말이 "시민광장 분들만 오시면..."이었답니다.![]()
중간에 건물은 거의 완성된 방앗간의 모습이고, 견공은 예전에 반순이라고 불리었던 그 강아지입니다. 그 다음 사진에 계시는 분이 아빠인 반디님이시겠죠? ![]()
시민광장 분들과 저녁을 함께하고 싶었으나 기차시간 때문에 먼저 출발한 것은 못내 아쉽습니다. 참 저는 오늘 자봉 일당으로 <가을에 나온 냉이>를 챙겨왔습니다. 당연히 내일 아침은 냉이국일 겁니다.
오늘도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셨기를 바라며, 편안한 휴식을 기원합니다.
![]() |
![]() |
![]() |
![]() |
|---|---|---|---|
| 5747 | 2010년 2월 10일, 비오는 날 "작은비석이야기" (32) | 순수나라 | 2010.02.10 |
| 5746 | [호미든의 봉하時記] 빗 속 풍경 (38) | 호미든 | 2010.02.10 |
| 5745 | 우리 대통령님 사진을 찾습니다. (4) | 보고지고 | 2010.02.10 |
| 5744 | 봉하마을 사람들( 2 ) - 부드러운 남자 샤방경수님! ( 김경수비서.. (31) | 돌솥 | 2010.02.10 |
| 5743 | 4대 강 살리는 법 ~헉........ (4) | 하이닉스 ENG | 2010.02.10 |
| 5742 | 달천 일몰 (3) | 김자윤 | 2010.02.10 |
| 5741 | 와온 개펄 (2) | 김자윤 | 2010.02.10 |
| 5740 | 아고라 DSLR방에 등재했던 봉하 사진 (2) | 테오 | 2010.02.10 |
| 5739 | MBC뉴스후에 나오는 강동순 말말말 그리고 경남 양산 진알시 ! (5) | 대 한 민 국 | 2010.02.10 |
| 5738 | 굴 따는 날 (5) | 김자윤 | 2010.02.09 |
| 5737 | 그분이 생각이납니다 (2) | 제임스만세 | 2010.02.09 |
| 5736 | 그럴 수 있지.... (4) | chunria | 2010.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