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가는 곳마다 레파토리가 같다는 소문이 있던데...
-무조건-이라고...
들어는 보셨는지요?
.
.
.
바
람
이
없
어
도
좋
아
.
.
.
우
리
가
바
람
이
되
는
거
야
!!!
.
.
.
.
.
.
그러나 바람은 이미 불고 있지요?
아마도 颱風이 될겁니다.
토네이도가 불어
구태스런 -정치모리배-들을
저 안드로메다로 싹 쓸어버렸으면...
두 분 선거운동을 빙자(?)하여
데이트하시는 거 맞지요?
사진은 -봉7-님의 작품인 거 다 아시지요?
항상 제 것처럼 씁니다.
![]() |
![]() |
![]() |
![]() |
|---|---|---|---|
| 5747 | 2010년 2월 10일, 비오는 날 "작은비석이야기" (32) | 순수나라 | 2010.02.10 |
| 5746 | [호미든의 봉하時記] 빗 속 풍경 (38) | 호미든 | 2010.02.10 |
| 5745 | 우리 대통령님 사진을 찾습니다. (4) | 보고지고 | 2010.02.10 |
| 5744 | 봉하마을 사람들( 2 ) - 부드러운 남자 샤방경수님! ( 김경수비서.. (31) | 돌솥 | 2010.02.10 |
| 5743 | 4대 강 살리는 법 ~헉........ (4) | 하이닉스 ENG | 2010.02.10 |
| 5742 | 달천 일몰 (3) | 김자윤 | 2010.02.10 |
| 5741 | 와온 개펄 (2) | 김자윤 | 2010.02.10 |
| 5740 | 아고라 DSLR방에 등재했던 봉하 사진 (2) | 테오 | 2010.02.10 |
| 5739 | MBC뉴스후에 나오는 강동순 말말말 그리고 경남 양산 진알시 ! (5) | 대 한 민 국 | 2010.02.10 |
| 5738 | 굴 따는 날 (5) | 김자윤 | 2010.02.09 |
| 5737 | 그분이 생각이납니다 (2) | 제임스만세 | 2010.02.09 |
| 5736 | 그럴 수 있지.... (4) | chunria | 2010.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