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표 떡볶기 드셔 보세요~(쫀득쫀득해요)

무니씨note 조회 1,333추천 292009.12.30

근하신년 [謹賀新年] Happy New Year ~

오늘 떡볶기를 만들었습니다.
보기에는 그냥 그런 떡볶기랑 비슷해보이지만 오우~~~~쫀득쫀득합니다.

쌀 향이라고 해야...자연의 향이라고 해야하나...땀과 정성의 향이라고 해야하나...
그냥 봉지에서 꺼내서 아무 조리없이 먹는것이 봉하 향을 음미하기에는 더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떡볶기를 하면 아무래도 향기가 달라지니까요.
좀 드시지요~


사람세상 회원님~~~~아닌분도 괜찮아요~
봉하쌀 떡볶기 드시고 2010년 모두 부자 시민이 되봐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759 짧은 휴식 (1) 김자윤 2010.02.11
5758 첫 날 밤 (5) chunria 2010.02.11
5757 차량 스티커 유용한 사용법 (6) 쥐새끼잡자 2010.02.11
5756 꼬막 캐는 사람들 (4) 김자윤 2010.02.11
5755 크리스마스 기념 대장님 뵈러! (10) 이기호 2010.02.11
5754 2008년 5월 22일 (2) 가락주민 2010.02.11
5753 그물 (6) 김자윤 2010.02.11
5752 노무현 대통령님 비석 (6) 베니 2010.02.11
5751 간만에 노무현 대통령님 사진을 보니 눈물이 날것 같습니다. (2) 베니 2010.02.11
5750 12일집중 서울역 용산역 집결 대규모 선전전 !!지방은 도표 참고 (5) 대 한 민 국 2010.02.11
5749 生命 (1) chunria 2010.02.10
5748 나무 (13) chunria 2010.02.10
480 page처음 페이지 471 472 473 474 475 476 477 478 479 4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