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09년 마지막 해가 이렇게 넘어갔습니다
어떤 표현, 어떤 글을 써봐도 여러분께서 느끼시는 그런 마음 아닐까 싶어 몇번을 쓰다가 지웁니다
작년 이맘때도 대통령님께서 나오시지 않는 새해를 맞으며 아쉬움을 느꼈는데
올해는 작년의 아쉬움이 오히려 부러울정도로 해넘이를 찍는 내내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다사다난(多事多難)
올해만큼은 이 말이 가슴에 와닿습니다












![]() |
![]() |
![]() |
![]() |
|---|---|---|---|
| 5759 | 짧은 휴식 (1) | 김자윤 | 2010.02.11 |
| 5758 | 첫 날 밤 (5) | chunria | 2010.02.11 |
| 5757 | 차량 스티커 유용한 사용법 (6) | 쥐새끼잡자 | 2010.02.11 |
| 5756 | 꼬막 캐는 사람들 (4) | 김자윤 | 2010.02.11 |
| 5755 | 크리스마스 기념 대장님 뵈러! (10) | 이기호 | 2010.02.11 |
| 5754 | 2008년 5월 22일 (2) | 가락주민 | 2010.02.11 |
| 5753 | 그물 (6) | 김자윤 | 2010.02.11 |
| 5752 | 노무현 대통령님 비석 (6) | 베니 | 2010.02.11 |
| 5751 | 간만에 노무현 대통령님 사진을 보니 눈물이 날것 같습니다. (2) | 베니 | 2010.02.11 |
| 5750 | 12일집중 서울역 용산역 집결 대규모 선전전 !!지방은 도표 참고 (5) | 대 한 민 국 | 2010.02.11 |
| 5749 | 生命 (1) | chunria | 2010.02.10 |
| 5748 | 나무 (13) | chunria | 2010.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