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0.01.01 봉하 새벽에도 오후에도 붐빈다

보미니성우note 조회 3,058추천 762010.01.01


새벽 3시반에 도착한 정토원 대통령님을 뵈러 제일먼저 갔다 아직 사람들이 모여들지 않아 한참을 두분 대통령님을 뵐 수있었다 사실 밖에보단 훨씬 덜 추워서 있었는지 모르겠다

 


5시가 넘어가자 사람들이 조금식 모이기 시작한다...괜히 3시 반에 왔다 작년에 5000명이 넘었다는소리에...그래도 너무 일찍왔다




달이 진다...곧 해가 뜬다는 신호가 아닌가..




6시가 넘어서니 차들이 줄지어 들어온다...아 이시간에 올것을.. 서서히 사람들이 사자바위와 호미든 관음상으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주최측과 많은 사람들이 호미든 관음상으로 간다... 나도 갈까 말까 망설이다 사자 바위로 발길을 돌린다



7시 38분 32초 더디어 2010의 첫 해가 솟아 오른다  호미든관음상쪽의 함성이 먼저 들리는거 보면 그쪽이 더 동쪽인가 보다 ...함성과 함께 사람사는세상회원님의 건승을 실은 풍선도 날려보냈다





 


불과5분도 안되서 해는 완전히  그 보습을  다 보였다 4시간 넘게 기다린것 생각하면  너무 빨리 올라오는것 같지만 발꼬락이 시려 빨리 내려가고 싶다



떡국 한그릇 먹을까 생각했지만 보시다 시피... 그냥 봉하로 가자



방앗간에 도착하니 못보든 물건(?)이 보였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막걸리다 봉하쌀로만든 막걸리
쌀로 만든 2번째 생산물 갈수록 부가가치는 높아진다   여러분 맛볼기회가 있기를 바란다

 



또다시 점령당한 방앗간 주차장 2010.01.01 봉하는 붐빈다 역사는 붐비는 봉하를 기억 할 것이다

 



임시분향장소가 길옆으로 이전했다 묘지의 공사가 본격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아주작은비석 묘역설치공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대구/경북 노사모가 눈에 뜨인다  대구,경북이 변하면 역사는 어떻게 쓰여질까? 항상관심 깊게 지켜보는 지역이라 내눈에 확뜨였다. 그리고 반갑다



새벽부터 부산을떨었다... 눈이 감긴다 그래서 점심먹고 2시경에 봉하를 나가는데 이 행렬은 지난 5,6월에서나 볼 수있었던 풍경이다  봉하가 다시 붐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759 짧은 휴식 (1) 김자윤 2010.02.11
5758 첫 날 밤 (5) chunria 2010.02.11
5757 차량 스티커 유용한 사용법 (6) 쥐새끼잡자 2010.02.11
5756 꼬막 캐는 사람들 (4) 김자윤 2010.02.11
5755 크리스마스 기념 대장님 뵈러! (10) 이기호 2010.02.11
5754 2008년 5월 22일 (2) 가락주민 2010.02.11
5753 그물 (6) 김자윤 2010.02.11
5752 노무현 대통령님 비석 (6) 베니 2010.02.11
5751 간만에 노무현 대통령님 사진을 보니 눈물이 날것 같습니다. (2) 베니 2010.02.11
5750 12일집중 서울역 용산역 집결 대규모 선전전 !!지방은 도표 참고 (5) 대 한 민 국 2010.02.11
5749 生命 (1) chunria 2010.02.10
5748 나무 (13) chunria 2010.02.10
480 page처음 페이지 471 472 473 474 475 476 477 478 479 4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