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새해 신년 봉하에서의 해돋이 보며....

피그셋note 조회 1,310추천 272010.01.03


해뜨기전 새벽 나뭇가지에 걸린 달을 보며..




















































2010년 1월 1일 봉하 사자바위에서 찍은 해돋이 입니다..

새벽 아무도 없는 노공님께 인사드리고 사자바위에 올라 해돋이를 보며
 
소원빌었습니다..

올해 지방자치선거에서 진보정당들이 연대하여 꼭 승리할 수있도록 힘 모아 달라

빌었습니다.. 승리의 기쁨을 만끽하고 큰 떡은 아니더라도 조그만 떡이라도 돌릴 수 있도록
 
해달라고,,,,

올 지방자치 선거 승리를 위해 화이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759 짧은 휴식 (1) 김자윤 2010.02.11
5758 첫 날 밤 (5) chunria 2010.02.11
5757 차량 스티커 유용한 사용법 (6) 쥐새끼잡자 2010.02.11
5756 꼬막 캐는 사람들 (4) 김자윤 2010.02.11
5755 크리스마스 기념 대장님 뵈러! (10) 이기호 2010.02.11
5754 2008년 5월 22일 (2) 가락주민 2010.02.11
5753 그물 (6) 김자윤 2010.02.11
5752 노무현 대통령님 비석 (6) 베니 2010.02.11
5751 간만에 노무현 대통령님 사진을 보니 눈물이 날것 같습니다. (2) 베니 2010.02.11
5750 12일집중 서울역 용산역 집결 대규모 선전전 !!지방은 도표 참고 (5) 대 한 민 국 2010.02.11
5749 生命 (1) chunria 2010.02.10
5748 나무 (13) chunria 2010.02.10
480 page처음 페이지 471 472 473 474 475 476 477 478 479 4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