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138] 비온 다음날 이야기 둘 : 캐릭터 논 벼베기

파란노을note 조회 882추천 132011.11.13

** 이해를 돕기 위해 약도(Ver4.1 20110507)를 수정/추가합니다.
** 약도를 제외한 모든 그림(사진)은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볼 수 있고, 원본이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캐릭터 논 벼베기를 위해 대통령께 참배하고, 사자바위에 올라서 마지막 모습을 본 후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아마 제일 불량(ㅋ)한 복장의 단체 참배객들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대통령을 처음 뵐 때 부산*나이에게 속(ㅋ)아서 논 개흙이 가득 묻은 반바지 차림의 제 모습이 생각납니다. 현재(11/12일)까지는 마지막이 되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남아서 진행과정을 촬영하기로 했는데 벼베기가 중간에 중단되는 바람에 애니메이션이 완성되지는 않았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943 벌써3년이나. (1) 선옥훈 2012.05.26
10942 자전거의 눈물..... (1) 대절 2012.05.26
10941 석가모니 부처님 탄신기념 봉축에 즈음하여 sjyuee 2012.05.25
10940 12월 19일에 이랬으면 좋겠습니다. (12) 돌솥 2012.05.25
10939 봉하마을에 걸린 추모 현수막 (6) Martyr 2012.05.25
10938 그리움... (10) 봉7 2012.05.25
10937 그대 잘가라 - 김광석 (7) 空手去 2012.05.25
10936 외로우니까 사람이다. 그 분의 고뇌를 생각하며... (14) 돌솥 2012.05.25
10935 노무현 대통령 3주기 추도식 (4) 우진아범 2012.05.25
10934 오월은 노무현입니다. (1) 꽃돼지71 2012.05.25
10933 [추모시] 당신의 미소 (2) 송전탑 2012.05.25
10932 3주기 인천 시민 추모제_5월 23일 (1) 송전탑 2012.05.25
48 page처음 페이지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