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용인에서 부산 가는 7시 첫차를 타고 선산휴게소에서 창원가는 고속버스로 환승하여
도착하니 의령님이 마중을 나와 있었습니다.
진영읍에서 점심을 간단히 먹고 봉하에 들어가 준비를 하여
봉하마을에서 좀 떨어져 있는 신전마을에 있는 배추밭으로 고고싱~♬
영보자애원에 기부할 500포기 배추 작업을 어떻게 하여야 하나 하고
참으로 막막하고 맘이 무거웠는데
많은 분들이 도와 주셔서 일찍 작업을 마치었습니다.
배려해 주신 영농법인 봉하마을 김정호 대표님,봉하사업부 세찬팀장님,노랑개비님들 고맙습니다.
고물버스님의 장장 왕복 12시간 운전으로 영보자애원의 情이 뜸북담긴 배추를 전달하여 드렸습니다.
사랑나누미 회원들의 마음과 많은 분들의 情이 담긴 김장봉사가
12월 4일 영보자애원에서 있습니다.
12월 4일 영보자애원 김장봉사에 즐겁고 보람있는 시간을 만들어 봐요~ㅎ





사노라님 수고 많으셨어요..^^









![]() |
![]() |
![]() |
![]() |
|---|---|---|---|
| 10943 | 벌써3년이나. (1) | 선옥훈 | 2012.05.26 |
| 10942 | 자전거의 눈물..... (1) | 대절 | 2012.05.26 |
| 10941 | 석가모니 부처님 탄신기념 봉축에 즈음하여 | sjyuee | 2012.05.25 |
| 10940 | 12월 19일에 이랬으면 좋겠습니다. (12) | 돌솥 | 2012.05.25 |
| 10939 | 봉하마을에 걸린 추모 현수막 (6) | Martyr | 2012.05.25 |
| 10938 | 그리움... (10) | 봉7 | 2012.05.25 |
| 10937 | 그대 잘가라 - 김광석 (7) | 空手去 | 2012.05.25 |
| 10936 | 외로우니까 사람이다. 그 분의 고뇌를 생각하며... (14) | 돌솥 | 2012.05.25 |
| 10935 | 노무현 대통령 3주기 추도식 (4) | 우진아범 | 2012.05.25 |
| 10934 | 오월은 노무현입니다. (1) | 꽃돼지71 | 2012.05.25 |
| 10933 | [추모시] 당신의 미소 (2) | 송전탑 | 2012.05.25 |
| 10932 | 3주기 인천 시민 추모제_5월 23일 (1) | 송전탑 | 2012.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