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대 한 민 국
조회 1,453추천 222009.10.17
이번주 일요일에(18일) 강원도 설악산에서 대대적인 판넬전이 있습니다.왜 ???
무조건 이겨야 하기 때문입니다.많은 촛불단체들이 분위기를 만들러 간다고 하는군요 .
강원도 속초팀이 고생 고생 하면서 만든 자리입니다.많은 격려와 성원을 부탁합니다.
판넬전을 열기까지의 소회
10월 18일 설악산 단풍 절정을 찾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연합판넬전(관악촛불, 안티 이명박, 촛불나누기, 진알시)을 위해서 신흥사(판넬전 장소인 설악산
국립공원내에 있는 소공원이 신흥사 소유의 사유지 입니다.)의 승낙도 받아야 집회 신고가 가능하기
때문에 처음 방문에서 주지 스님을 뵙지 못하고 작성해간 협조 공문만 전해드리고 기다리다가 어려울거
같다는 신흥사 관계자 분의 연락을 받고 당황했습니다.
승낙을 받아 내기 위해 속초, 고성, 양양의 유일한 야당 의원이신 모당 시의원님과 몇 차례
더 방문을 하여 승낙한다는 문서를 받고서야 안도의 긴숨을 내쉬며 새로 제작할 판넬 60장을
만들기 위해서 자료 수집도 마무리 하고 막강 연합전선을 구축해주실 분들과 함께 판넬 선전전을
위한 준비에 돌입을 하였습니다.
그동안 강원 언소주 영동지부의 판넬로 왔다 갔다 하면서 선전전을 하였는데
지역 회원님들의 도움으로 속초 자체 판넬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판넬전을 속초, 고성,
양양에서 진행시킬 예정입니다.
이날 춘천에서는 조반마가 있는 날이라 힘을 분산 시키는거 같아 죄송스럽지만
그래도 일단 많은 분들에게 알려야 한다는 생각에 여름 해수욕철 말고는 수만에 달하는 관광객이
속초를 찾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놓칠수 없었습니다.
집회신고를 끝으로 흥분된 마음으로 d-day를 손꼽아 기다립니다.
*속초 진알시, 사람사는 세상 속초 고성 양양 모임(http://cafe.daum.net/H-life)
반드시 투표 참여로 복수합시다 !!
![]() |
![]() |
![]() |
![]() |
|---|---|---|---|
| 5771 | 봉하, 하얀세상 (52) | 순수나라 | 2010.02.13 |
| 5770 | [RMH20100211.사람사는세상] 사랑의쌀나누기 종합영상.. 마음.. (5) | 불멸의혼 | 2010.02.13 |
| 5769 | 2010년 2월 12일, 우리에게 소중한 분들...... "작은비석.. (16) | 순수나라 | 2010.02.12 |
| 5768 | [蒼霞哀歌] 새들의 노래^^(둘기 작사, 호미든 편곡) (14) | 파란노을 | 2010.02.12 |
| 5767 | 달천 일몰 (5) | 김자윤 | 2010.02.12 |
| 5766 | 봉하마을 사람들( 3 ) - 무심용욱님 ( 문용욱비서관 ) (30) | 돌솥 | 2010.02.12 |
| 5765 | ------------------------- 긴급 " 이명박 대통령.. (2) | 중수 | 2010.02.12 |
| 5764 | 노무현대통령 피규어 (11) | 대박치는어부 | 2010.02.12 |
| 5763 | 희안한 나라 (10) | 돌솥 | 2010.02.12 |
| 5762 | 찍지마! (6) | 올해엔 | 2010.02.12 |
| 5761 | 올 봄 봉하방문 또 하나의 기쁨, (27) | 순수나라 | 2010.02.12 |
| 5760 | 만나 행복했던 노공이산 (8) | 테오 | 2010.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