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성공회대에서 자원봉사 하고 왔습니다^^
우하하하하하 아름다운 사진이지요...!!!
즐거웠던 콘썰트
유시민, 한명숙, 이정희, 정연주, 명계남 아저씨까지.. 악수 다 했어요!!ㅋㅋㅋ 연예인보다 좋더군요 크크크
면전에서 너무 좋아 콩콩 뛰는 제게 인자하고 상큼한 꽃미소를 지어주시던 이정희 의원님.. 정말 뿅 반했습니다+_+! 응원하고 있다고 백만 번 리핏했는데 제 맘이 전해졌을지 모르겠네요 크크
문성근 아저씨는 1m 앞까지 갔으나 담배 태우시는 포스에 눌려 돌아섰어요... -_-;;
뒷정리 끝내고.. 문득 뒤를 돌아보니 정연주 사장님의 홀로 방황... 아름다운 대화와 사진 촬영.......... 저에게 건네 주시던 감사 인사와 인자한 아빠 미소 굳은 의지까지... 감동이었어요 아아'ㅁ'
입구 쪽에서 성금 모금함 들고 소리치며 있었는데요 ㅎㅎ 어떤 분께서 네 명이서 오셨다고 4만 원 넣어주실 때 감동...
5만 원짜리 지폐 여섯 장 팔랑거리며 넣어주시던 분 감동...... 성공회대에는 정말 멋진 분들로 넘실넘실거렸어요^^
7,80년대에도 연대 노천극장에서 공연하지 못한 적은 없었다는데, 어찌된 일인지 이 정부에서는.. 연대에서도 거절당하고.. 시청광장에서도 당연히 거절 당했고.. 그 사람들은 무엇을 두려워 하는 것일까요??
무대에 오르는 것 자체가 그들에게 피해일텐데, 멋졌던 음악인들! 아 다 멋져 다 멋져 한 명도 안 빼놓고 다 멋져요 ㅋㅋㅋ
그런데 재단이 작기도 하고 체계적이지 않아서 그런지 자원 봉사가 체계적으로 전혀 운영되지 않아 아쉬웠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젊은 여자분들이 많고 남학생, 청년들은 잘 보이지 않더군요?! 약간 놀라기도 했고 아쉽기도 했어요^^
아무튼 참 재밌었던 날이었습니다.
![]() |
![]() |
![]() |
![]() |
|---|---|---|---|
| 5771 | 봉하, 하얀세상 (52) | 순수나라 | 2010.02.13 |
| 5770 | [RMH20100211.사람사는세상] 사랑의쌀나누기 종합영상.. 마음.. (5) | 불멸의혼 | 2010.02.13 |
| 5769 | 2010년 2월 12일, 우리에게 소중한 분들...... "작은비석.. (16) | 순수나라 | 2010.02.12 |
| 5768 | [蒼霞哀歌] 새들의 노래^^(둘기 작사, 호미든 편곡) (14) | 파란노을 | 2010.02.12 |
| 5767 | 달천 일몰 (5) | 김자윤 | 2010.02.12 |
| 5766 | 봉하마을 사람들( 3 ) - 무심용욱님 ( 문용욱비서관 ) (30) | 돌솥 | 2010.02.12 |
| 5765 | ------------------------- 긴급 " 이명박 대통령.. (2) | 중수 | 2010.02.12 |
| 5764 | 노무현대통령 피규어 (11) | 대박치는어부 | 2010.02.12 |
| 5763 | 희안한 나라 (10) | 돌솥 | 2010.02.12 |
| 5762 | 찍지마! (6) | 올해엔 | 2010.02.12 |
| 5761 | 올 봄 봉하방문 또 하나의 기쁨, (27) | 순수나라 | 2010.02.12 |
| 5760 | 만나 행복했던 노공이산 (8) | 테오 | 2010.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