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당신 때문에.. 당신이 떠난지 벌써 1년이 흘렀네요..
|
|
||
|
당신은 결코 실패한 대통령이 아니랍니다.. 제가 그 증거예요.. | |
|
저도 그 증거죠. | |
|
죽어도 영원히 사는 분이지요. |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년엔 눈물이 마를까요? | |
|
저 또한 그 증거예요 | |
|
죽고 나서야 비로소 그분들의 실체와 진심을 알게된 사람들.. 노대통령 마이클 잭슨.. 오늘은 유난히 두사람이 그립네요. 원글님 글 감사해요. | |
|
저도 여기 있어요... | |
|
제가 평생 정치인을 존경하고 사랑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정치인들을 누구보다도 혐오했었는데 저의 정치혐오증을 치료해준 분이 저분이지요. 저에게는 정말 위대한 분이예요. 저를 참 민주시민으로 만들어 주셨으니.. 그리운 분... | |
|
저도요 | |
|
서프에서 봤는데 노대통령이 유엔 사무총장이 되었다면 세상은 달라졌을거라고.., 자국의 이익도 생각해야 하는 대통령이기에 힘들었지만, 인류보편의 원칙만을 따지고 실천에 옮기는 유엔 사무총장이었다면, 강대국을 제외한 세계 모든 나라의 존경을 받을 수 있었을거라는...ㅠㅠ | |
|
저도요. 그립습니다...ㅠ | |
|
저도 그 증거 중의 하나입니다. | |
|
저도 증거가 되고 싶어요.. |
|
저도요 | |
|
보고 싶어요......... 내맘의 영원한 대통령님.... 보고 계시나요? 1년이 다가 도록 아직 한국을 방문할 기회가 없습니다 하지만 정말 한국을 방문한다면 당신이 잠들어 계신 그곳을 제일 먼저 찿을겁니다... 편안히 잠들어 계세요....... | |
![]() |
![]() |
![]() |
![]() |
|---|---|---|---|
| 5771 | 봉하, 하얀세상 (52) | 순수나라 | 2010.02.13 |
| 5770 | [RMH20100211.사람사는세상] 사랑의쌀나누기 종합영상.. 마음.. (5) | 불멸의혼 | 2010.02.13 |
| 5769 | 2010년 2월 12일, 우리에게 소중한 분들...... "작은비석.. (16) | 순수나라 | 2010.02.12 |
| 5768 | [蒼霞哀歌] 새들의 노래^^(둘기 작사, 호미든 편곡) (14) | 파란노을 | 2010.02.12 |
| 5767 | 달천 일몰 (5) | 김자윤 | 2010.02.12 |
| 5766 | 봉하마을 사람들( 3 ) - 무심용욱님 ( 문용욱비서관 ) (30) | 돌솥 | 2010.02.12 |
| 5765 | ------------------------- 긴급 " 이명박 대통령.. (2) | 중수 | 2010.02.12 |
| 5764 | 노무현대통령 피규어 (11) | 대박치는어부 | 2010.02.12 |
| 5763 | 희안한 나라 (10) | 돌솥 | 2010.02.12 |
| 5762 | 찍지마! (6) | 올해엔 | 2010.02.12 |
| 5761 | 올 봄 봉하방문 또 하나의 기쁨, (27) | 순수나라 | 2010.02.12 |
| 5760 | 만나 행복했던 노공이산 (8) | 테오 | 2010.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