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항상그곳에계시죠?
조회 824추천 192010.04.18




어제 우리 아이들 데리고 오랜만에 청남대에 다녀왔습니다.
대통령역사문화관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그곳에 우리 노짱님 역사도 함께....
울딸은 제일 좋아하는 대통령님 계시다고 사진찍기 바쁘네요^^*
우리 노짱님 손은 정~말 크시더라구요.
여사님 손은 어린이 손같았아요. 정말 작았어요^^*
우리 노짱님 사진도 있고 동상도 있지만....
지금함께 계셨으면 좋을텐데....
다녀와 그리움만 더 커졌네요.
봄꽃도 흐드러지게 피었는데....
"청남대" 꼭 한번 오세요~
![]() |
![]() |
![]() |
![]() |
|---|---|---|---|
| 5795 | ----- 긴급 " 이명박 대통령과 한나라당 및 공무원들 보거라 " .. (2) | 중수 | 2010.02.17 |
| 5794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7) | 진영지기 | 2010.02.17 |
| 5793 | 설 귀성객 상대 언론장악 반대 선전전 활동사진과 KBS수신료 거부 캠페인 (6) | 대 한 민 국 | 2010.02.17 |
| 5792 | 참사람 노무현, 오래 기억되리라~ (3) | 하얀겨레 | 2010.02.16 |
| 5791 | 청둥오리 '백숙'을 했는데...^^;;; (10) | 소금눈물 | 2010.02.16 |
| 5790 | 어디로 모실까요? --가자 봉하!!!!! (18) | 김솔 | 2010.02.16 |
| 5789 | 봉하마을 사람들( 4 ) - '눈길영훈'님 ( 주영훈 경호관 ) (42) | 돌솥 | 2010.02.16 |
| 5788 | 굴암산 (5) | 가락주민 | 2010.02.16 |
| 5787 | 2010.02.15 설날 다음날 역시 봉하는 붐빈다 (14) | 보미니성우 | 2010.02.15 |
| 5786 | 제가 아고라에 올린 글이라 여기도 올립니다 자꾸늘.. (10) | 사랑함세 | 2010.02.15 |
| 5785 | 눈길 산행 (8) | 우물지기 | 2010.02.15 |
| 5784 | 변산바람꽃 (6) | 김자윤 | 2010.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