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번주 주말에 봉하마을도 갈겸 김해에 있는 수로왕릉도 구경할까 하는데
진영역이나 진영버스터미널에서 수로왕릉까지 가는 버스가 있나요? 몇번이고 어디서 타야하는지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략 걸리는 시간도요..참 요금은 1000원 맞죠?
![]() |
![]() |
![]() |
![]() |
|---|---|---|---|
| 5843 | 잠시 쉬어 가시라구요 (11) | 돌솥 | 2010.02.24 |
| 5842 | 노짱 그림 (6) | 모두한마음 | 2010.02.23 |
| 5841 | 무술목 일출 (9) | 김자윤 | 2010.02.23 |
| 5840 | 삽질 (2) | chunria | 2010.02.23 |
| 5839 | 삼양라면을 다시 생각하게 합니다. (7) | 대 한 민 국 | 2010.02.23 |
| 5838 | 대왕암 갈매기 (16) | 봉7 | 2010.02.23 |
| 5837 | --------------- " 공무원, 공기업임직원, 한나라당 보거.. (3) | 중수 | 2010.02.23 |
| 5836 | 봉하에서 (11) | 김기덕 | 2010.02.23 |
| 5835 | 왜요? (19) | 돌솥 | 2010.02.23 |
| 5834 | 님가시던 그날..(차마 지우지 못하고 이제서야...) (16) | 너무나보고싶어서 | 2010.02.23 |
| 5833 | ◈ 이렇게 이쁜 초딩생 보셨나요 ?? 참 대견합니다 !! (9) | 대 한 민 국 | 2010.02.23 |
| 5832 | 갯마을 성두 (3) | 김자윤 | 2010.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