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09년 마지막 해가 이렇게 넘어갔습니다
어떤 표현, 어떤 글을 써봐도 여러분께서 느끼시는 그런 마음 아닐까 싶어 몇번을 쓰다가 지웁니다
작년 이맘때도 대통령님께서 나오시지 않는 새해를 맞으며 아쉬움을 느꼈는데
올해는 작년의 아쉬움이 오히려 부러울정도로 해넘이를 찍는 내내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다사다난(多事多難)
올해만큼은 이 말이 가슴에 와닿습니다












![]() |
![]() |
![]() |
![]() |
|---|---|---|---|
| 5843 | 잠시 쉬어 가시라구요 (11) | 돌솥 | 2010.02.24 |
| 5842 | 노짱 그림 (6) | 모두한마음 | 2010.02.23 |
| 5841 | 무술목 일출 (9) | 김자윤 | 2010.02.23 |
| 5840 | 삽질 (2) | chunria | 2010.02.23 |
| 5839 | 삼양라면을 다시 생각하게 합니다. (7) | 대 한 민 국 | 2010.02.23 |
| 5838 | 대왕암 갈매기 (16) | 봉7 | 2010.02.23 |
| 5837 | --------------- " 공무원, 공기업임직원, 한나라당 보거.. (3) | 중수 | 2010.02.23 |
| 5836 | 봉하에서 (11) | 김기덕 | 2010.02.23 |
| 5835 | 왜요? (19) | 돌솥 | 2010.02.23 |
| 5834 | 님가시던 그날..(차마 지우지 못하고 이제서야...) (16) | 너무나보고싶어서 | 2010.02.23 |
| 5833 | ◈ 이렇게 이쁜 초딩생 보셨나요 ?? 참 대견합니다 !! (9) | 대 한 민 국 | 2010.02.23 |
| 5832 | 갯마을 성두 (3) | 김자윤 | 2010.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