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지난 4월15일 대통령님께 큰일을 앞둔 친구와 지인들과 인사를 드리러 갔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설레임과 그리움 그리고 지못미에 마음으로 봉하를 갑니다.
대통령님께 참배를 마친 후 테마식당에 들려서 소고기 국밥,장군차국수,파전그리고 봉하쌀막걸리로
목을 축이면서 대통령님 이야기로 꽃을 피웠습니다..
테마식당에 있는 사진.....
아직도 살아계실 것만 같은....우리 대통령님..
.................!
대통령께서 마지막으로 서 계셨던 부엉이 바위.....
아직도 올라가 볼 수 가 없는 부엉이 바위....ㅠㅠ
그렇게 이곳에 누워 계시는 우리 대통령님.............
일어나세요...노짱님.....
보고 싶어요.....그리고 영원히 잊지 않을께요....
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
![]() |
![]() |
![]() |
![]() |
|---|---|---|---|
| 5843 | 잠시 쉬어 가시라구요 (11) | 돌솥 | 2010.02.24 |
| 5842 | 노짱 그림 (6) | 모두한마음 | 2010.02.23 |
| 5841 | 무술목 일출 (9) | 김자윤 | 2010.02.23 |
| 5840 | 삽질 (2) | chunria | 2010.02.23 |
| 5839 | 삼양라면을 다시 생각하게 합니다. (7) | 대 한 민 국 | 2010.02.23 |
| 5838 | 대왕암 갈매기 (16) | 봉7 | 2010.02.23 |
| 5837 | --------------- " 공무원, 공기업임직원, 한나라당 보거.. (3) | 중수 | 2010.02.23 |
| 5836 | 봉하에서 (11) | 김기덕 | 2010.02.23 |
| 5835 | 왜요? (19) | 돌솥 | 2010.02.23 |
| 5834 | 님가시던 그날..(차마 지우지 못하고 이제서야...) (16) | 너무나보고싶어서 | 2010.02.23 |
| 5833 | ◈ 이렇게 이쁜 초딩생 보셨나요 ?? 참 대견합니다 !! (9) | 대 한 민 국 | 2010.02.23 |
| 5832 | 갯마을 성두 (3) | 김자윤 | 2010.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