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벌써 1년이 지나갔다.. 이제야 찾아본 곳.. 그저 눈물만 흐를뿐이다.. 그들이 말하던 아방궁... 정말 너무 으리으리해서 할말을 잃었을뿐.. 국민을 위해 살아오신 그분... 그저 욕만 나온다... 그리고 생전에 찾아 뵙지 못한 나를 자책해 본다.. 봉하마을 그곳은 여전히 국민과 함게하는 그분의 마음이 느껴진다.. [2010. 4. 16. 봉하마을에서...] ![]() |
![]() |
![]() |
![]() |
|---|---|---|---|
| 5843 | 잠시 쉬어 가시라구요 (11) | 돌솥 | 2010.02.24 |
| 5842 | 노짱 그림 (6) | 모두한마음 | 2010.02.23 |
| 5841 | 무술목 일출 (9) | 김자윤 | 2010.02.23 |
| 5840 | 삽질 (2) | chunria | 2010.02.23 |
| 5839 | 삼양라면을 다시 생각하게 합니다. (7) | 대 한 민 국 | 2010.02.23 |
| 5838 | 대왕암 갈매기 (16) | 봉7 | 2010.02.23 |
| 5837 | --------------- " 공무원, 공기업임직원, 한나라당 보거.. (3) | 중수 | 2010.02.23 |
| 5836 | 봉하에서 (11) | 김기덕 | 2010.02.23 |
| 5835 | 왜요? (19) | 돌솥 | 2010.02.23 |
| 5834 | 님가시던 그날..(차마 지우지 못하고 이제서야...) (16) | 너무나보고싶어서 | 2010.02.23 |
| 5833 | ◈ 이렇게 이쁜 초딩생 보셨나요 ?? 참 대견합니다 !! (9) | 대 한 민 국 | 2010.02.23 |
| 5832 | 갯마을 성두 (3) | 김자윤 | 2010.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