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짱님을 뵈러 봉하다녀오다- (펌)
청주지역위원회에서 애써주신 덕분에
지난 토요일 국민참여당 충북도당에서
노짱님을 뵈러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봉하의 봄은 참 이쁩니다..
지금도 봉하에 가면
노짱님이 손흔들며 맞아주실듯 하지요
이병완 광주시장 후보님께서도 오셨더군요..당원들과 한컷
유시민 경기도지사 후보님이 책 헌정하려 오셨습니다..'운명이다'
노짱님 생가입니다
부엉이 바위입니다
조중동이 골프장이라고 말하던 그 잔디밭에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합니다
애국이님 가족이 부엉이바위위에허 한컷
묘역뒷편에 감나무밭입니다
애기똥풀이지요
![]() |
![]() |
![]() |
![]() |
|---|---|---|---|
| 5843 | 잠시 쉬어 가시라구요 (11) | 돌솥 | 2010.02.24 |
| 5842 | 노짱 그림 (6) | 모두한마음 | 2010.02.23 |
| 5841 | 무술목 일출 (9) | 김자윤 | 2010.02.23 |
| 5840 | 삽질 (2) | chunria | 2010.02.23 |
| 5839 | 삼양라면을 다시 생각하게 합니다. (7) | 대 한 민 국 | 2010.02.23 |
| 5838 | 대왕암 갈매기 (16) | 봉7 | 2010.02.23 |
| 5837 | --------------- " 공무원, 공기업임직원, 한나라당 보거.. (3) | 중수 | 2010.02.23 |
| 5836 | 봉하에서 (11) | 김기덕 | 2010.02.23 |
| 5835 | 왜요? (19) | 돌솥 | 2010.02.23 |
| 5834 | 님가시던 그날..(차마 지우지 못하고 이제서야...) (16) | 너무나보고싶어서 | 2010.02.23 |
| 5833 | ◈ 이렇게 이쁜 초딩생 보셨나요 ?? 참 대견합니다 !! (9) | 대 한 민 국 | 2010.02.23 |
| 5832 | 갯마을 성두 (3) | 김자윤 | 2010.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