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YTM 단독 " 민주진보세력 재야인사의 위대한 말씀 "
존경하고 사랑하는 60%의 빈민여러분!
지금 상황에서도 국가종업원들만 잘하면 얼마든지 선진복지국가가 될 수 있는데 현재 공무원과 한나라당 의원, 일부 민주당 의원 등은 국민혈세를 빼돌리는데 바쁘고 국민혈세를 낭비하고 심지어 국민혈세가 쓰레기처럼 버려지고 있습니다. 복지는 개판이고 60%의 빈민들은 조선천지 믿고 의지할데가 없습니다. 작금의 대한민국의 이 치떨리는 현실에 저는 사생결단 하였습니다.
늘 오직 60%의 빈민편이 되겠다는 것입니다. 공무원 편이 아닌, 정치인 편이 아닌, 40%의부민들 편이 아닌 늘 오직 60%의 빈민들의 편이 되고 빈민들의 입장을 대변하고 빈민여러분과 편지로 전자우편으로 문자로 전화로 자주 연락하며 복지에 있어서도 알아서 챙겨드리고 늘 60%의 빈민여러분들과 함께하며 알아서 챙겨드리겠습니다. 저에게 힘을 주십시요. 도와주십시요!
사랑하는 60%의 빈민여러분! 꼭 투표하셔야 됩니다. 후보자의 학력이나 직업이나 배경 등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유불문하고 무조건 민주노동당 또는 극소수의 민주당만 찍으면 됩니다. 물론 빈곤하고 가난한 후보를 찍어야 됩니다. 반드시 그렇게 해야 대한민국이 하루빨리 선진복지국가가 될 수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president007
사생결단!
일시 : 2009년 12월 31일 목요일 오후7시
장소 : 서울종각 *******
![]() |
![]() |
![]() |
![]() |
|---|---|---|---|
| 5879 | 삼일절 기념사 & 봉하 달맞이 행사 (13) | 가락주민 | 2010.03.01 |
| 5878 | 2010.02.28 정월 대보름날 봉하 (16) | 보미니성우 | 2010.02.28 |
| 5877 | [우리 대통령. 오서. 히딩크] 세 분의 공통적인 인상. (2) | 우물지기 | 2010.02.28 |
| 5876 | 노루귀 (1) | 김자윤 | 2010.02.28 |
| 5875 | ---------- " 누가 대한민국의 가치를 떨어터리는가! " --.. (1) | 중수 | 2010.02.28 |
| 5874 | 언론장악 | chunria | 2010.02.28 |
| 5873 | ---------- " 이명박과 한나라당은 헛짓거리 다 집어치워라.".. (1) | 중수 | 2010.02.28 |
| 5872 | 서울 나들이 했습니다 (3) | 돌솥 | 2010.02.28 |
| 5871 | -------------------- " 공무원을 잡아야 선진복지국가.. (1) | 중수 | 2010.02.28 |
| 5870 | [蒼霞哀歌 71] 화포천을 보는 두 개의 시선과 대보름 (1) | 파란노을 | 2010.02.28 |
| 5869 | ◈ 여의도 MBC 문화방송 앞 현장스케치 (행사 현장사진) (2) | 대 한 민 국 | 2010.02.28 |
| 5868 | [09.05.23의 기억] 벌써 우리 대통령님..퇴임 2주년을 지나고.. (5) | 불멸의혼 | 2010.0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