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국민(?)의 방송 KBS --- 꼬라지 좋다!!!

돌솥note 조회 2,466추천 302009.11.28








봉하마을에서 성난 추모객에 의해
견인차에 끌려 나가는 -국민의 방송- 중계차

봉하마을에서 1Km나 떨어진 논두렁에서
황소를 배경으로 뉴스를 진행했던 -국민의 방송-

너무 슬퍼서 고장 난 수도꼭지처럼
눈물 줄줄 흘리다가
5월 24일 저녁
이 사진을 보고 눈물 나도록 웃었습니다.
꼬라지하고는......ㅉㅉㅉ

권력자에 딸랑딸랑 '워낭소리' 내는 주제에
-국민의 방송-이랍니다.
대체 느네들이 말하는 '국민'이 누구신데...?

하긴 전두환 정권이 내건 구호가
-정의사회 구현-이었고
지금 정부가 피같은 세금으로
-법과 질서-운운하는 하며 공중파에 광고하는걸 보면
웃기지도 않지요?
법치?
지나가던 개가 웃을 일이지...

.
.
.


 


 


어제
35개라던가? 37개라던가?
모든 지상파들이
-대통령과의 대화-
를 생중계한다는 뉴스를 봤는데
진짜 그랬나요?
그럼 시청율 100% 달성했겠네요.
꿈의 시청율 100%달성!
역시 훌륭하십니다.

어제 혹시 보신 분들
우리 노짱님과 비교해 보세요.

노짱님은 우리 국민들에게
과분한 분이셨다고 생각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927 화제의 사진 아슬아슬아슬 (1) chunria 2010.03.07
5926 홍매화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1) 은빛노루 2010.03.07
5925 중계동(2) (4) 김자윤 2010.03.07
5924 [蒼霞哀歌 72] 화포천에 누룽지를 끓이면 (8) 파란노을 2010.03.07
5923 [비요일 봉하마을] 개구리처럼 기지개라도 폈으면 좋것네! (8) 우물지기 2010.03.06
5922 2010.03.06 경칩날 봉하는 비가온다 (10) 보미니성우 2010.03.06
5921 생태연못에서 봄을 만나다. (10) 세찬 2010.03.06
5920 대한민국은 학원공화국 (12) 돌솥 2010.03.06
5919 아, 서럽소! (16) 돌솥 2010.03.06
5918 청노루귀 (8) 김자윤 2010.03.06
5917 중계동 (3) 김자윤 2010.03.05
5916 낙태단속 (1) chunria 2010.03.05
466 page처음 페이지 461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