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푸른하늘님의 천리아 비난 링크를 따라가봤더니?

chunrianote 조회 654추천 02009.12.01

.....
푸른하늘 2009.11.30 17:02

http://chunrikyo.com/board/board.cgi?bname=kyodan&action=view&page=1&unum=2319


천리아란 사람이 여기와서 분란을 일으켜서 천리교 교단 홈페이지까지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천리아란 사람은 천리교 교단에서도 글쓰기가 차단된 사람이군요.
아니 도대체 당췌 어떻게 하면 자신의 교단에서도 차된이 될까요?
차암~ 궁금하네요.

http://www.chollikyo.or.kr/rgboard/view.php?&bbs_id=bbs&page=&doc_num=1170






..
작성자


























천리아 http://www.tenrio.com ()
.......제 목 천리아의 유세...
.......등록일 2008/4/21 (10:27) 조회 231
.......첨부파일 mark 002.jpg (275Kbytes)
꼴랑 30평도 안되는 집을 역사람시로 1년이 훨씬 넘도록
질질 끌며 온 만신에 유세 뜰어삿더니
그걸 영원히 기념건물로 남길끼라며
기념패에 담고 또 건물 입구에 기념비를 세울꺼라나...

서른평도 안되는 땅
만약 그게 서른평이 넘었다면
움막지기와 인연이 멀었을낀데...
다행히 29.3평

바늘하나 꽂을 땅 없던 천리아로선
감지덕지 감격의 役事는 영원한 기념건물로써
이 땅에 남을 것인즉 ...

이것도 천리아의 유세인감?
기념패...
멋과 맛을 함께 넣은 기념패...
기념비? 넘 멋있을꺼 같으다.

언분 말씀따나
돈에 이름새겨 물러줄꺼 아이고
영원히 남을 天馬의 초대로써 그 理가 말대말대에 함께 할끼라
굳게 믿음시로...

언넘들메로 수천 수만평에
진빠베기 역사라도 했담 우쨋것노?

그래서 함 올려 봤수다.

天理敎 天馬初代 許尙鐸
http://www.tenrio.com
te****@korea.com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927 화제의 사진 아슬아슬아슬 (1) chunria 2010.03.07
5926 홍매화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1) 은빛노루 2010.03.07
5925 중계동(2) (4) 김자윤 2010.03.07
5924 [蒼霞哀歌 72] 화포천에 누룽지를 끓이면 (8) 파란노을 2010.03.07
5923 [비요일 봉하마을] 개구리처럼 기지개라도 폈으면 좋것네! (8) 우물지기 2010.03.06
5922 2010.03.06 경칩날 봉하는 비가온다 (10) 보미니성우 2010.03.06
5921 생태연못에서 봄을 만나다. (10) 세찬 2010.03.06
5920 대한민국은 학원공화국 (12) 돌솥 2010.03.06
5919 아, 서럽소! (16) 돌솥 2010.03.06
5918 청노루귀 (8) 김자윤 2010.03.06
5917 중계동 (3) 김자윤 2010.03.05
5916 낙태단속 (1) chunria 2010.03.05
466 page처음 페이지 461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