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 소비자는 속고 있다." --------------------

중수note 조회 672추천 52009.12.02











대한민국의 소비자는 속고 있다.

동네슈퍼나 재래시장과 대형마트의 가격을 비교했을때 낱개로 사든 세트로 사든간에 대한민국의 대다수 소비자는 E마트, 필마트,삼성홈플러스,롯데마트 등등의 대형마트가 더 싸다고 알고 있는데 천만에말씀! 만만에콩떡이다!

물론 대형마트에는 싼 물건이 있다. 반면에 동네슈퍼나 재래시장보다 더 비싼 물건도 있다. 종합적으로 가격을 비교해 볼 때 대형마트에서 물건을 사는 가격이나 동네슈퍼 또는 재래시장에서 물건을 사는 가격이 차이가 없고 오히려 동네슈퍼나 재래시장에서 물건을 사는것이 여러모로 경제적이고 효율적이고 합리적이고 등등의 매우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효과가 유발된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927 화제의 사진 아슬아슬아슬 (1) chunria 2010.03.07
5926 홍매화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1) 은빛노루 2010.03.07
5925 중계동(2) (4) 김자윤 2010.03.07
5924 [蒼霞哀歌 72] 화포천에 누룽지를 끓이면 (8) 파란노을 2010.03.07
5923 [비요일 봉하마을] 개구리처럼 기지개라도 폈으면 좋것네! (8) 우물지기 2010.03.06
5922 2010.03.06 경칩날 봉하는 비가온다 (10) 보미니성우 2010.03.06
5921 생태연못에서 봄을 만나다. (10) 세찬 2010.03.06
5920 대한민국은 학원공화국 (12) 돌솥 2010.03.06
5919 아, 서럽소! (16) 돌솥 2010.03.06
5918 청노루귀 (8) 김자윤 2010.03.06
5917 중계동 (3) 김자윤 2010.03.05
5916 낙태단속 (1) chunria 2010.03.05
466 page처음 페이지 461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