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방앗간 전경입니다.
방앗간 울타리에 있는 감나무입니다.
낫가리입니다. 물론 탈곡된 상태입니다.
이슬인지 서리인지 곱게 분을 발랐네요^^;;
공포의 수련/연밭 예정지입니다.
생태연못에 버드나무가 부상처럼 드리웠네요.
생태연못의 산책로입니다.
사람사는세상정자(매화정)입니다.
사철 푸른녀석이죠!! 우리도 너처럼!! 물론 사철나무나 소철나무는 아닙니다.ㅎㅎ
봉하삼봉이 물속으로 솟았네요
리빙스톤 데이지 : 이 녀석 원산지가 2010년 월드컵이 열리는 남아프리카 게이프타운이랍니다.ㅎㅎ
^^;; 이름을 모릅니다. 짐작되는 것이 있지만 침묵하렵니다.
추위에 살짝 찡그린 얼굴이군요!
전 바위취의 하늘거리는 꽃보다 늠름한 잎이 좋습니다.
모과를 보면서 왜 제가 군침을 삼켰죠?
얘도 이름을 말해주지 않네요!!
장군차입니다. 짜잔~~~~
장군차밭에서 만난 나팔꽃 씨앗입니다.
장군차밭의 똥!! 토끼? 노루? 고라니?
![]() |
![]() |
![]() |
![]() |
|---|---|---|---|
| 5927 | 화제의 사진 아슬아슬아슬 (1) | chunria | 2010.03.07 |
| 5926 | 홍매화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1) | 은빛노루 | 2010.03.07 |
| 5925 | 중계동(2) (4) | 김자윤 | 2010.03.07 |
| 5924 | [蒼霞哀歌 72] 화포천에 누룽지를 끓이면 (8) | 파란노을 | 2010.03.07 |
| 5923 | [비요일 봉하마을] 개구리처럼 기지개라도 폈으면 좋것네! (8) | 우물지기 | 2010.03.06 |
| 5922 | 2010.03.06 경칩날 봉하는 비가온다 (10) | 보미니성우 | 2010.03.06 |
| 5921 | 생태연못에서 봄을 만나다. (10) | 세찬 | 2010.03.06 |
| 5920 | 대한민국은 학원공화국 (12) | 돌솥 | 2010.03.06 |
| 5919 | 아, 서럽소! (16) | 돌솥 | 2010.03.06 |
| 5918 | 청노루귀 (8) | 김자윤 | 2010.03.06 |
| 5917 | 중계동 (3) | 김자윤 | 2010.03.05 |
| 5916 | 낙태단속 (1) | chunria | 2010.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