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61] 峰下霧海紀行 & 밥 나눔

파란노을note 조회 902추천 202009.12.05

오늘 아침에 저에게 치매바이러스 감염된 보미니&성우님께 "카메라"라고 문자를 보내고, 방앗간에서 지난주에 두고 온 사진기를 받아서 늦은 숙제를 합니다.

오전에는 일도 없고 사람(보미니&성우님이랑 둘 ㅋㅋ)도 없어서 안개 속을 거닐었습니다.

오후에는 방앗간에서 일을 하고 저녁에는 음식을 나누어먹고 2009년을 마무리하는 총회(봉하가는길)를 가졌습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해 약도(Ver 2.2 upgrade)를 추가합니다.
** 그림은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볼 수 있고, 원본이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방앗간 전경입니다.





방앗간 울타리에 있는 감나무입니다.





낫가리입니다. 물론 탈곡된 상태입니다.





이슬인지 서리인지 곱게 분을 발랐네요^^;;





공포의 수련/연밭 예정지입니다.





생태연못에 버드나무가 부상처럼 드리웠네요.





생태연못의 산책로입니다.





사람사는세상정자(매화정)입니다.





사철 푸른녀석이죠!! 우리도 너처럼!! 물론 사철나무나 소철나무는 아닙니다.ㅎㅎ





봉하삼봉이 물속으로 솟았네요



리빙스톤 데이지 : 이 녀석 원산지가 2010년 월드컵이 열리는 남아프리카 게이프타운이랍니다.ㅎㅎ






^^;; 이름을 모릅니다. 짐작되는 것이 있지만 침묵하렵니다.





추위에 살짝 찡그린 얼굴이군요!





전 바위취의 하늘거리는 꽃보다 늠름한 잎이 좋습니다.





모과를 보면서 왜 제가 군침을 삼켰죠?





얘도 이름을 말해주지 않네요!!





장군차입니다. 짜잔~~~~





장군차밭에서 만난 나팔꽃 씨앗입니다.





장군차밭의 똥!! 토끼? 노루? 고라니?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927 화제의 사진 아슬아슬아슬 (1) chunria 2010.03.07
5926 홍매화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1) 은빛노루 2010.03.07
5925 중계동(2) (4) 김자윤 2010.03.07
5924 [蒼霞哀歌 72] 화포천에 누룽지를 끓이면 (8) 파란노을 2010.03.07
5923 [비요일 봉하마을] 개구리처럼 기지개라도 폈으면 좋것네! (8) 우물지기 2010.03.06
5922 2010.03.06 경칩날 봉하는 비가온다 (10) 보미니성우 2010.03.06
5921 생태연못에서 봄을 만나다. (10) 세찬 2010.03.06
5920 대한민국은 학원공화국 (12) 돌솥 2010.03.06
5919 아, 서럽소! (16) 돌솥 2010.03.06
5918 청노루귀 (8) 김자윤 2010.03.06
5917 중계동 (3) 김자윤 2010.03.05
5916 낙태단속 (1) chunria 2010.03.05
466 page처음 페이지 461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