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추도식에서 만난 나비

서리꽃note 조회 1,613추천 272010.05.26























1주기 추도식장에서 날려진 나비가
줄기차게 내리는 비에 지레 겁을 먹었는지
주저앉아 미동을  않는다.
수많은 발에 밟힐까봐 동동 애를 태우다
우산으로 보호막을 쳐주었다.
대책없이 바라보고만 있을 수 없어
조심조심
날개를 잡아 살풋 풀잎에 놓아주는,

얘야, 날아가, 날아가야 한다구  움직이지 않으면  밟히잖니 응?

졸이는 마음을 헤아린냥 가볍게 날개짓을 하더니  
앞섶에서 나붓나붓 서너 번을 돌다
화라락 힘차게 날아가는 나비
후우~`다행이다
 
희붐한 물안개를 두른 부엉이 바위를 한없이 올려다보다
봉하마을 모퉁이를 돌아 귀향을 서두르는데
가뜩이나 빗물이 들어찬 신발이 더욱 무겁게만 느껴졌던
애잔한 봉하길

..............................................................................................

[MD포토] 나비 날려보내는 시민들 (故 노무현 1주기 추모식)


[마이데일리 = 송일섭 기자] 23일 오후 경상남도 김해시 *** ****에서 열린 '故 노무현 전대통령 서거1주기 추모식' 에서 시민들이 나비를 날려보내고 있다.

(사진 = 김해 송일섭 기자 an****@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mydaily.co.kr

 *마이 데일리의 기사를 참고하였습니다만 삭제를 원하신다면 곧 내리겠습니다.
                                           -서리꽃-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927 화제의 사진 아슬아슬아슬 (1) chunria 2010.03.07
5926 홍매화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1) 은빛노루 2010.03.07
5925 중계동(2) (4) 김자윤 2010.03.07
5924 [蒼霞哀歌 72] 화포천에 누룽지를 끓이면 (8) 파란노을 2010.03.07
5923 [비요일 봉하마을] 개구리처럼 기지개라도 폈으면 좋것네! (8) 우물지기 2010.03.06
5922 2010.03.06 경칩날 봉하는 비가온다 (10) 보미니성우 2010.03.06
5921 생태연못에서 봄을 만나다. (10) 세찬 2010.03.06
5920 대한민국은 학원공화국 (12) 돌솥 2010.03.06
5919 아, 서럽소! (16) 돌솥 2010.03.06
5918 청노루귀 (8) 김자윤 2010.03.06
5917 중계동 (3) 김자윤 2010.03.05
5916 낙태단속 (1) chunria 2010.03.05
466 page처음 페이지 461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