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추도식날 비석앞에 절을 올리시던 어르신--된장남님글에 사진첨부합니다.

박꽃피는달밤note 조회 2,135추천 322010.05.31

비석앞에 절을 올리시던 어르신이 생각납니다.
추천 : 38 반대 : 0 신고 : 0 조회수 : 957 등록일 : 2010.05.24 03:13
된장남
쪽지보내기
연세를 80을 훌쩍 넘기신 어르신으로 보이던데..
참 기억이 남네요. 비내리는 어제 작은비석앞에서
절을 올리셨습니다.

그리고 주머니에서 구겨진 햐안 봉투를 꺼내시더군요.
대통령님 비석위에 올려 놓으시려고 하던데,
진행하는 분이 "아무것도 올려놓으시면 안됩니다"라는 말에
다시 주머니에 넣으시더군요. 민망하시겠다 싶었습니다.

참 순수한 어르신의 모습이였는데.
그 어르신에게 , 다른분이라도 재단의 후원금 함을 알려주셨으면
어땠을까란 생각이 드네요.
재단의 자봉분들이 큰 소리 내면서 후원 해달라고
호소하고 계셨는데.

참배를 마치고  터벅터벅 길을 가시던
그 어르신의 뒷 모습이 자꾸 생각납니다.


어르신 고맙습니다.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



추천방에서 '된장남'님의 글 퍼왔습니다.

마침 아들이 추도식에 참석하여 이 사진을 찍어왔더군요.
아들이 이 사진을 설명해 주는데 순간 눈물이 핑~

비까지 내리는 차가운 돌바닥을 아랑곳 하지 않으시고
대통령님께 예를 다하시는 진정한 어르신의 모습입니다. 

까스통할배들의 무지함을 어찌할꼬!!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927 화제의 사진 아슬아슬아슬 (1) chunria 2010.03.07
5926 홍매화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1) 은빛노루 2010.03.07
5925 중계동(2) (4) 김자윤 2010.03.07
5924 [蒼霞哀歌 72] 화포천에 누룽지를 끓이면 (8) 파란노을 2010.03.07
5923 [비요일 봉하마을] 개구리처럼 기지개라도 폈으면 좋것네! (8) 우물지기 2010.03.06
5922 2010.03.06 경칩날 봉하는 비가온다 (10) 보미니성우 2010.03.06
5921 생태연못에서 봄을 만나다. (10) 세찬 2010.03.06
5920 대한민국은 학원공화국 (12) 돌솥 2010.03.06
5919 아, 서럽소! (16) 돌솥 2010.03.06
5918 청노루귀 (8) 김자윤 2010.03.06
5917 중계동 (3) 김자윤 2010.03.05
5916 낙태단속 (1) chunria 2010.03.05
466 page처음 페이지 461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