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 chunria 2009.12.08 22:03 |
| 천장보고 침뱉아? 욕들어 묵는덴 이력난 사람일쎄.... 실컷 욕 하소 마 그게 배따고 들가겟소... 대통령님도 욕 마이 들어 잡수시고 성공하신 분이란걸 아소 마~! 그라고 노사모 일급 브랜드작품을 왜 자진삭제하나? 천리아가 올린 글 똥통으로 밀어넣은건 노사모들이지 천리아는 아니께네 자삭 염려 푹 놓으시오... 노사모의 수준이 고스란히 저 욕그림에 스며있다는 것 정도는 알겟소? 제발 스스로 창피하담시로 얼른 신고나 눌리지 마소... 낼 12시경 들 때꺼녕 그대로 있어야만이 노사모똘만이들이 그대 시키는대로 한다는 것만 아시우... ====== 그라고 김솔? 왈순아지매? 돌솥? 빛고운봉하? 슬픈하늘? 마음속에 항상? 회비는 냈수? 푸른하늘메로 미표시로 했을 리는 없을테고? 영수증이 없던데 공개해 보시우... 영수증이 오뎃는고도 제대로 모리는거 보니 쪽제비메로 공짜로 헤집고 댕기는건감본데 최소양심도 없소? 잘 주무시우... |
![]() |
![]() |
![]() |
![]() |
|---|---|---|---|
| 5951 | 이광재의원님과함께하다~~~~~~~~!!이광재의원님힘내세요!! (8) | 멍멍탕 | 2010.03.09 |
| 5950 | 3월의 눈... 그리고 봉하의 봄 (3) | 개성만점 | 2010.03.09 |
| 5949 | 귀천(歸天) - 나 하늘로 돌아가리라 (16) | 돌솥 | 2010.03.09 |
| 5948 | 양극화 (4) | chunria | 2010.03.08 |
| 5947 | 포기 하실 겁니까???? | 김솔 | 2010.03.08 |
| 5946 | [화포천] 북제방에서 남제방으로... (16) | 토르(블루핑크) | 2010.03.08 |
| 5945 | 한명숙 총리 법정진술문 (23) | 돌솥 | 2010.03.08 |
| 5944 | 참 유쾌한 남자들입니다. (6) | 돌솥 | 2010.03.08 |
| 5943 | 가자 봉하로!!!!!!!!!!!!!!!!!!!!! (5) | 김솔 | 2010.03.08 |
| 5942 | 영광의 뒤안길........... (5) | 돌솥 | 2010.03.08 |
| 5941 | 인생은 생각할수록 아름답다 (14) | 돌솥 | 2010.03.08 |
| 5940 | 인사동 (4) | 김자윤 | 2010.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