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저런 욕그림은 명예훼손 안되나?

chunrianote 조회 920추천 02009.12.08

이곳에서 천리교 팔기위해 노통을 욕뵈는 자에게....
추천 : 10 반대 : 1 신고 : 2 조회수 : 100 등록일 : 2009.12.08 13:06
김솔
쪽지보내기
chunria 2009.12.08 22:03
천장보고 침뱉아?
욕들어 묵는덴 이력난 사람일쎄....
실컷 욕 하소 마 그게 배따고 들가겟소...
대통령님도 욕 마이 들어 잡수시고 성공하신 분이란걸 아소 마~!

그라고
노사모 일급 브랜드작품을 왜 자진삭제하나?
천리아가 올린 글
똥통으로 밀어넣은건 노사모들이지
천리아는 아니께네 자삭 염려 푹 놓으시오...
노사모의 수준이 고스란히 저 욕그림에
스며있다는 것 정도는 알겟소?
제발 스스로 창피하담시로 얼른 신고나 눌리지 마소...
낼 12시경 들 때꺼녕 그대로 있어야만이
노사모똘만이들이 그대 시키는대로 한다는 것만 아시우...

======

그라고
김솔?
왈순아지매?
돌솥?
빛고운봉하?
슬픈하늘?
마음속에 항상?

회비는 냈수?
푸른하늘메로 미표시로 했을 리는 없을테고?
영수증이 없던데 공개해 보시우...

영수증이 오뎃는고도 제대로 모리는거 보니
쪽제비메로 공짜로 헤집고 댕기는건감본데
최소양심도 없소?

잘 주무시우...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951 이광재의원님과함께하다~~~~~~~~!!이광재의원님힘내세요!! (8) 멍멍탕 2010.03.09
5950 3월의 눈... 그리고 봉하의 봄 (3) 개성만점 2010.03.09
5949 귀천(歸天) - 나 하늘로 돌아가리라 (16) 돌솥 2010.03.09
5948 양극화 (4) chunria 2010.03.08
5947 포기 하실 겁니까???? 김솔 2010.03.08
5946 [화포천] 북제방에서 남제방으로... (16) 토르(블루핑크) 2010.03.08
5945 한명숙 총리 법정진술문 (23) 돌솥 2010.03.08
5944 참 유쾌한 남자들입니다. (6) 돌솥 2010.03.08
5943 가자 봉하로!!!!!!!!!!!!!!!!!!!!! (5) 김솔 2010.03.08
5942 영광의 뒤안길........... (5) 돌솥 2010.03.08
5941 인생은 생각할수록 아름답다 (14) 돌솥 2010.03.08
5940 인사동 (4) 김자윤 2010.03.07
464 page처음 페이지 461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마지막 페이지